매일신문

이정민 만삭 화보, 군살 없는 몸매에 네티즌들 "아름다운 D라인"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이정민 KBS 아나운서가 만삭화보를 공개했다.

이정민은 1일 오후 자신의 트위터에 "김보하 작가님만의 자연스럽고 포근한 느낌이 참 좋았던 양평 스튜디오에서 특별한 추억을 또 하나 만들었네요. D라인 이렇게 아름답게 남길 수 있게 용기 주셔서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만삭 화보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이정민의 만삭 화보사진에는 남편과 함께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이정민 아나운서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이정민은 만삭임에도 불구하고 화보에서 군살 없는 몸매를 자랑하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이에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우와~ 이정민씨 만삭이라도 아름답네요" "이정민 만삭 화보에 군살 없는 몸매가 정말 대박인 듯" "너무너무 축하해요"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정민은 지난해 5월 3살 연상의 이비인후과 의사와 결혼, 올해 1월 임신 소식을 알렸으며, 출산 예정일은 9월인 것으로 알려졌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윤석열 전 대통령의 결심 공판에서 정청래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그의 최후진술을 비판하며 교도소에서 잘 지내라고 언급한 가운데, 백승아 원내변인...
올해 3분기 대구 경제는 1.1% 성장에 그치고 경북은 0.4% 역성장을 기록하며 대구경북 경제 침체가 심화되고 있는 가운데, 대구정책연구원...
올해 마지막 로또복권 1등 당첨자 18명이 나와 각각 16억6천100만원을 수령하며, 2등 당첨자는 광주에서 10명이 한꺼번에 배출되는 등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