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정하윤 여현수 결혼, 선남선녀 부부 탄생 "주례는 허준 인연 이순재"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배우 정하윤과 여현수가 결혼식을 올렸다.

정하윤과 여현수는 8일 오후 3시 서울 강남구 노블발렌티에서 백년가약을 맺었다. 두 사람은 최근 여현수가 부친상을 당한 관계로 조용하고 경건한 비공개 결혼식을 치렀다.

정하윤 여현수 결혼식의 주례는 드라마 '허준'으로 여현수와 인연을 맺은 이순재가 맡았으며 김범수와 이켠이 축가를 불렀다.

정하윤은 2009년 CF 모델로 데뷔해 KBS 2TV 드라마 '성균관 스캔들'(연출 김원석 황인혁 | 극본 김태희)에서 이름을 알린 후 영화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차이나 블루' 등에 출연한 바 있다.

또 여현수는 1999년 MBC 공채 28기 탤런트로 데뷔해 영화 '번지 점프를 하다' '서서 자는 나무'와 MBC 드라마 '위험한 여자'(연출 이민수 | 극본 이홍구) 케이블채널 채널CGV 'TV 방자전'(연출 봉만대 | 극본 전철홍) 등에 출연했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정하윤 여현수 커플 너무 결혼 축하해요" "역시 선남선녀 부부" "정하윤 여현수 너무 잘 어울려요 결혼 축하해요"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여현수와 정하윤은 태국 푸켓으로 신혼여행을 떠날 예정이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진중권 동양대 교수는 이재명 대통령의 '환단고기' 언급에 대해 대통령실의 해명이 문제를 키우고 있다며 비판했다. 그는 이 대통령이 역사적 사실을...
오는 30일부터 경북 내륙과 동해안에 시속 260㎞급 KTX-이음이 본격 운행되며, 중앙선과 동해선이 3시간대 생활권으로 연결되어 지역 이동 편...
국민 MC 유재석이 유튜브 채널 '뜬뜬'에서 자신의 인생관을 언급하며 꾸준한 노력을 강조한 가운데, 최근 방송인 박나래가 불법 의료 시술 의혹에...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