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백지영 정석원 결혼발표 해명? "갑작이 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백지영 정석원 결혼발표 오해에 대해 해명을 해 눈길을 끌었다.

7일 방송된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서는 가수 백지영이 출연해 남편 정석원과의 결별설과 결혼 발표에 대해 해명했다.

이날 백지영은 "SBS '땡큐' 녹화 당시 정석원과 결혼에 대해 민감했다. 나는 빨리 하고 싶었고, 정석원은 신중하게 결정하자고 했다"며 "당시 녹화 즈음 정석원에 대한 섭섭한 마음이 있었다"고 털어놨다.

백지영은 이어 "이후 결혼 결정을 하고 '서로 바라보는 방향이 다르다'는 발언이 방영됐다"며 "내가 한 말을 주워 담을 수도 없고, 다 내 잘못이다"고 덧붙였다.

김제동은 "갑작스럽게 결혼 발표한 이유는 무엇이냐"고 질문했고, 백지영은 "임신 때문이냐는 소문이 있었는데, 어떻게 보면 맞다"며 임신으로 인해 결혼 날짜를 두 달 앞당겼다고 털어놨다.

이에 대해 백지영은 "임신에 대한 증후가 아예 없었다. 임신 사실을 모르고 결혼 약속을 했는데, 변화가 느끼고 임신을 확인했다"며 임신 때문에 결혼을 결심한 것은 아니라고 해명했다.

백지영 정석원 결혼발표 해명에 대해 누리꾼들은 "백지영 정석원 결혼발표 전에 임심했었구나" "백지영 정석원 다퉜었나?" "백지영 정석원 결혼발표 해명 들어보니 임신 때문에 결혼한 건 아닌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ㅍ

한편, 이날 백지영은 유산 이후 악플로 인해 힘들었던 심경을 털어놓으며 눈물을 흘려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대구·광주 지역에서는 군 공항 이전 사업을 국가 주도로 추진해야 한다는 요구가 커지고 있으며, 광주 군민간공항이 무안국제공항으로 이전하기로 합의...
대구 중구 대신동 서문시장의 4지구 재건축 시공사가 동신건설로 확정되면서 9년여 만에 사업이 본격화될 전망이다. 조합은 17일 대의원회를 통해 ...
방송인 박나래의 전 남자친구 A씨가 개인정보를 불법으로 수집해 경찰에 제출한 혐의로 고발되었으며, 경찰은 사실관계를 조사 중이다. 이와 함께 경...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