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고준희 공항 패션, 깔끔한 캐주얼룩 "서 있기만 해도 화보네"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고준희가 공항패션으로 패셔니스타의 면모를 과시했다.

10일 오전 배우 고준희는 한 패션잡지의 화보 촬영 차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파리로 출국했다.

이날 고준희는 화이트 셔츠와 스키니진으로 깔끔한 캐주얼룩을 선보였으며 호피 무늬 선글라스를 매치해 포인트를 줬다.

특히 고준희는 과하지 않은 깔끔한 패션으로 시크한 매력과 세련미 넘치는 패셔니스타로서의 면모를 뽐내 보는 이들의 시선을 모았다.

이에 네티즌들은 "고준희 공항패션, 흰셔츠와 청바지도 잘어울리네", "고준희 공항패션, 패션은 역시 고준희", "고준희 공항패션, 고준희 몸매라면 아무거나 걸쳐도 예쁠듯", "고준희 공항패션, 선글라스만 했을 뿐인데 시크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고준희는 오는 11월21일 개봉일을 확정지은 영화 '결혼전야'의 개봉을 앞두고 있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주진우 국민의힘 의원이 이혜훈 기획예산처 장관 지명자를 겨냥해 '보좌진 갑질' 의혹을 제기하며, 유학 중인 자녀의 공항 픽업을 시켰다는 추가...
대한상공회의소가 주최한 '2026년 경제계 신년인사회'에서 한국 경제계는 '민‧관‧정이 하나 돼, 경제 재도약에 힘을 모으자'는 결의를 다졌...
방송인 박나래 씨의 전 매니저들이 직장 내 괴롭힘을 주장하며 고용노동청에 진정을 제기한 가운데, 이들은 박 씨가 차량 내에서 원치 않는 상황...
그룹 아이브의 멤버 장원영이 홍콩에 대한 발언으로 중국 누리꾼들로부터 비난을 받으며, '#IVEGetOutofChina' 해시태그가 등장하는..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