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트러블메이커' 현아-장현승 스팟영상 공개 "과거와 비교해보니…"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그룹 비스트의 장현승과 포미닛의 현아가 '트러블메이커' 컴백을 알리며 스팟영상을 공개했다.

트러블메이커는 23일 오후 트러블메이커의 공식 유튜브 및 페이스북등을 통해서 28일 컴백 소식을 알리며 스팟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트러블메이커의 전작 '트러블메이커'의 영상이 휘파람 소리를 배경으로 펼쳐진 뒤 새로운 콘셉트를 암시하는 한 장의 사진이 등장한다.

특히 과감한 란제리룩으로 섹시한 매력을 뽐내는 현아는 성숙함을 엿보이게 한다. 도발적이면서도 당당한 제스처를 취하는 현아와 시크하고 세련된 비주얼로 눈길을 끄는 장현승의 만남에는 묘한 분위기가 풍기고 있다.

한편 트러블메이커는 오는 28일 자정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타이틀곡 '내일은 없어'를 공개할 예정이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강선우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지방선거 공천 헌금 의혹을 부인하며 사과와 반성을 표명했고, 이에 대해 철저한 수사를 요구했다. 유승민 전 의원은...
지난해 한국의 수출이 사상 처음으로 7천억 달러를 넘으며 반도체 수출이 1천734억 달러로 역대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 산업통상부의 발표에 ...
자유통일당 소속 구주와 변호사가 한강하구 공동이용수역 수로도 공개를 요구하며 제기한 소송에서 2심도 패소했다. 서울고법은 정부가 북한에 수로...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