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케이윌 주간차트 '몽키3뮤직 ' 1위!…"'촌스럽게 왜 이래' 박지윤, 아이유 제쳤다!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케이윌 주간차트 '몽키3뮤직 ' 1위!…"'촌스럽게 왜 이래' 박지윤, 아이유 제쳤다!"

케이윌, 박지윤, 아이유 등 솔로가수들의 강세를 보인 몽키3뮤직 주간차트에서 케이윌이 1위를 차지했다.

핫뮤직포털 몽키 3뮤직(www.monkey3.co.kr) 10월 3주(10월21일~28일) 주간차트에 따르면 케이윌의 '촌스럽게 왜 이래'가 박지윤, 아이유 보다 우위를 보이며 1위를 선점했다.

2위는 아이유의 '분홍신'이, 3위는 박지윤의 '미스터리'가 차지했다.

와 OST가 드라마의 인기에 힘입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고아라 주연 OST 로이킴의 '서울 이곳은'이 4위로 11계단을 뛰어 올랐고, 지성, 황정음 주연드라마 OST 나비의 '불치병'과 김보경의 '그때로 가고 싶다'가 각각 5위와 7위에 자리했다.

지난 주 1위였던 티아라의 '넘버나인'은 1주 천하를 끝내고 6위로 내려갔으며 지드래곤의 '삐딱하게'가 8위, 유승우의 '유후'가 9위, 걸그룹 레이디스 코드의 '예뻐 예뻐'가 10위에 올랐다.

10위권 밖의 순위를 살펴보면, 신승훈의 'Sorry' 13위, 드라마 OST 구자명의 '그 사람' 14위, 스피카 김보형의 '내가 미친년이야' 17위, 정준영의 '이별 10분전' 19위를 기록했다.

몽키3 측은 "한동안 움츠렸던 솔로가수들이 힘찬 기지개를 폈다"면서 "다음 주 주간차트에 등장할 트러블메이커(장현승,현아)와 '무한도전 가요제' 신곡들이 어떤 성적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고 전했다.

몽키3뮤직(www.monkey3.co.kr)에서는 실시간/일간/주간 차트 음원 감상 및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가 19일 충북 청주에서 당원 교육에서 '변화'의 필요성을 강조하며 계엄 해제 표결에 대한 책임을 언급했다. 그는 국민의힘이...
iM금융그룹은 19일 그룹임원후보추천위원회에서 강정훈 iM뱅크 부행장을 최고경영자 최종 후보자로 추천했다고 밝혔다. 강정훈 후보는 1969년생으...
충북 진천선수촌에서 아시안게임 금메달리스트 출신 지도자가 훈련용 사격 실탄 2만발을 무단으로 유출한 사실이 밝혀져, 해당 인물은 현재 구속되어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