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엑소 군면제 서명 운동 "엑소 면제시키고 일반인 복무 더 하세요~" 뭐?!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엑소 군면제 서명운동이 눈길을 끌고 있다.

인기 아이돌 그룹 '엑소'의 군면제를 촉구하는 서명운동이 화제가 되면서 논란이 되고 있다.

그 논란의 시작은 지난달 25일 엑소의 열혈 팬으로 추정되는 네티즌이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를 통해 군면제 서명운동을 한다고 글을 올리면서 시작됐다.

내용을 보면 "우리 엑소 오빠들 대신에 일반인 남자들이 몇 년 더 복무하면 되는 거잖아요. 수련회 조금 더 한다고 생각하면 되는 거잖아요. 지금 엑소오빠들 군면제 될수있게 서명 부탁드려요"라고 글을 올렸고 이 글은 SNS를 타고 급속도로 확산되고 있다.

일부 팬들은 해당 글은 엑소 안티팬이 작성한 것이 아니냐는 주장을 제기하기도 했다.

엑소 군면제 서명 운동에 대해 누리꾼들은 "엑소 군면제 서명 운동 어이가 없네" "생각하고 말하는거야?" "분명 안티 짓임에 틀림없다" '엑소 군면제 서명 운동 대박~ 개념 상실 하셨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21일 권영세 국민의힘 의원이 북한 노동신문의 제한 해제 필요성을 주장하며, 이재명 대통령의 유화적 대북 정책에 대한 우려가 확산하고 있다. 권...
고환율 여파로 커피, 소고기 등 주요 수입 식품의 물가가 급등하며 비상이 커졌다. 한국은행의 수입물가지수에 따르면, 커피의 달러 기준 수입물가는...
법무부는 교정시설의 과밀 수용 문제 해소를 위해 내년부터 가석방 인원을 30% 늘리기로 했으며, 현재 수용률이 130%에 달하는 상황에서 지난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