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버벌진트-방탄소년단, 13회 엠팩쇼 주인공 낙점!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버벌진트-방탄소년단, 13회 엠팩쇼 주인공 낙점!

매 회마다 '언더와 오버 힙합의 만남'을 실현시키며 브랜드 공연으로 자리잡은 엠팩쇼(M-PACK SHOW)가 오는 11월 16일 13회 공연을 개최한다.

이번 공연에는 힙합계의 'King of flow'라 불리며 탄탄한 마니아층을 확보 중인 버벌진트와 '쇼미더머니2'로 주목 받은 제이켠(J'KYUN), 그리고 엠팩쇼 최초로 남성 아이돌그룹인 방탄소년단(B.T.S)이 출연해 스페셜 무대를 꾸밀 계획이다.

더불어 맨투맨(MAN2MAN)과 지피베이직(G.P.B.) 등이 라인업에 이름을 올리며 무대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브랜드 힙합공연으로는 이례적으로 13회를 맞은 엠팩쇼는 이번 공연을 일반 공연장이 아닌, 반포대교 남단에 정박된 배에 마련된 한강 선상클럽 WAV에서 꾸밀 계획으로 어느 때보다도 뜨거운 힙합 음악의 열기를 색다른 분위기 속에서 질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11월 16일 한강선상클럽 WAV에서 열리는 13회 엠팩쇼는 인터파크를 통해 티켓을 오픈했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대통령실은 성탄절인 25일 쿠팡 개인정보 유출 사태에 대한 범정부 회의를 열어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경찰청 등 관계 부처가 참여했으며, 이재명 대...
쿠팡이 지난해 납품업체들로부터 2조3천억원에 달하는 판매촉진비와 판매장려금을 받은 것으로 밝혀지며, 공정거래위원회는 이 과정에서 불공정행위가 있...
60대 아들이 인지 능력이 떨어진 90대 어머니를 폭행한 사건에 대해 의정부지법에서 징역 2년과 3년간의 노인 관련 기관 취업 제한을 선고받았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