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박신혜 화장품 선물, '상속자들' 스태프들 위해…얼굴만큼 마음씨도 예뻐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배우 박신혜가 '상속자들' 스태프들에게 화장품을 선물해 화제다.

SBS 수목드라마 '상속자들'의 여주인공 박신혜가 제작진 180명에게 화장품 선물을 해 누리꾼들의 놀라움을 자아냈다.

지난 12일 박신혜는 스킨, 로션, 페이스 오일 등이 담김 화장품 세트를 일일이 스태프들에게 전달했다. 갑자기 추워진 날씨 속에서 고생하는 스태프들을 챙긴 것.

박신혜는 추위와 건조한 날씨 속에서 연일 밤샘 촬영을 이어가고 있는 제작진들을 위해 고민을 거듭하며 준비했다고 전해졌다.

박신혜는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밤샘촬영을 위해 항상 스탠바이 해야 하는 우리 스태프 분들께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싶어 작은 정성을 준비했다. 좋은 작품을 위해 고생하는 여러분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하는 바람이다. 기온이 내려가면서 피부가 건조하다 못해 아프다고 말하시는 분들도 계셨는데 이 선물이 마음이 드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박신혜 화장품 선물에 네티즌들은 "박신혜 화장품 선물 어디꺼일까" "박신혜 화장품 선물 가난상속자가 아니네" "박신혜 화장품 선물 진짜 통크다" "박신혜 화장품 선물 대박"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29일 MBC의 보도로 강선우 더불어민주당 의원의 1억원 수수 의혹이 불거지며 정치권이 소란스러운 상황입니다. 강 의원은 2022년 지방선거...
2026년부터 시행되는 새로운 정부 정책은 저출생 대응을 위해 만 4세 유아에게 무상교육을 제공하고, 자녀 수에 따라 세제 혜택을 강화하며,...
대법원이 김경성 남북체육교류협회 이사장의 김정일 국방위원장 찬양 편지 전달행위가 국가보안법 위반이 아니라고 판결했으나, 일부 횡령 및 남북교...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