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황금무지개' 유이-정일우 데이트 포착! "로맨스(?) 밀당(?)"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황금무지개' 유이-정일우 데이트 포착! "로맨스(?) 밀당(?)"

MBC 주말 특별기획드라마 '황금무지개'(극본:손영목, 연출:강대선)의 유이, 정일우 커플의 로맨스가 완성될 수 있을까?

최근 공개된 현장 스틸 사진들은 유이(백원 역)와 정일우(도영 역)의 로맨스를 암시하고 있어 관심을 끈다.

사진 속 도영은 백원이 아닌 다른 여자와 극장에 함께 앉아있지만 표정이 밝지 않아 그 이유에 대한 궁금증도 생기지만 곧이어 백원과 도영이 우연히 재회하는 모습이 뒤를 이었다.

아역 촬영분에서 백원(아역 김유정)과 도영(아역 오재무)은 학교에서 모범생과 만년 꼴지로 서로 애증의 관계였지만 후반부에서 서로의 애틋한 마음들이 표현되며 커플 탄생을 예고한 바 있다.

하지만 성인 촬영분에서 두 사람은 현장 경찰과 검사로 만난데다가 백원의 모습을 알아보지 못한 도영이 백원이 잡은 탈옥범을 빼돌려 공로를 가로채기 하는 등 관계가 순탄치 않은 모습을 보였다.

지난 방송에서 예고편을 통해 도영이 백원의 정체를 알고 백원을 찾아 나서는 모습이 보여졌고 공개된 스틸 사진 속에서 두 사람이 서로 엮일 듯 말 듯 한 모습을 보이며 앞으로의 관계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또 백원과 친남매가 아닌 것이 밝혀진 만원(이재윤 분)도 백원의 곁에 머물고 있는데다 어린 시절 도영에게 접근했던 천원(차예련 분)도 미국에서 돌아오면서 네 사람의 애정 전선에 큰 변화를 예고하고 있기도 하다.

아역들의 출연분에 이어 유이와 정일우, 차예련, 이재윤, 이지훈, 최수임, 재신, 류담 등 성인 연기자들의 활약이 시작된 '황금무지개'는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밤 9시 55분 방송된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미국은 베네수엘라의 마두로 정권을 '외국 테러 단체'로 지정하고 유조선 출입을 전면 봉쇄하며 압박을 강화하고 있으며, 군 공항 이전과 취수원 이...
두산그룹이 SK실트론 인수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됨에 따라 경북 구미국가산업단지의 반도체 생태계가 주목받고 있다. SK실트론은 구미에서 300㎜ ...
서울 광진경찰서가 유튜브 채널 '정배우'에 게시된 장애인 주차구역 불법 주차 신고와 관련한 경찰의 대응에 대해 사과하며 일부 내용을 반박했다.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