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식샤를 합시다' 이수경 윤두준 윤소희 "맛있는 크리스마스 되세요~!"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식샤를 합시다' 이수경 윤두준 윤소희가 크리스마스 인사를 전해 화제다.

tvN 목요드라마 '식샤를 합시다'측은 24일 오전 이수경, 윤두준, 윤소희 크리스마스 인사를 전하는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수경 윤두준 윤소희는 '식샤를 합시다' 촬영 현장에서 다정한 포즈로 활짝 웃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이수경은 "'식샤를 합시다'를 촬영하며 이렇게 함께 크리스마스 사진을 남길 수 있어 좋은 추억이 될 것 같다. 시청자 여러분도 크리스마스에 좋은 사람들과 함께 '식샤'하면서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 맛있는 크리스마스 되세요"라고 센스 있는 크리스마스 인사를 남기기도 했다.

이수경 윤두준 윤소희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수경 윤두준 윤소희 사진 훈훈하네요" "이수경 윤두준 윤소희 다들 선남선녀네" "이수경 윤두준 윤소희 잘 어울려" 등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김병기 더불어민주당 전 원내대표의 사퇴로 보궐선거가 본격화되며 진성준 의원이 4개월 임기로 출마를 선언한 가운데, 박정·백혜련·한병도 의원들...
강정훈(56) 제15대 iM뱅크 은행장이 31일 대구 수성구 본점에서 취임식을 갖고 '생산적 금융'과 '포용 금융', '소비자 보호'를 중심...
친족상도례 조항이 폐지되면서 방송인 박수홍의 아내 김다예 씨가 이를 환영하며 SNS에 관련 내용을 공유했다. 이번 법 개정은 박수홍의 재산 ...
이란에서 경제난에 대한 불만으로 주민과 대학생들의 시위가 확산되고 있으며, 이란 최고지도자 아야톨라 하메네이는 침묵을 유지하고 있다. 한편,..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