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별에서 온 그대 ' 전지현 아웃도어 스타일은? "천송이 거침없는 봄 패션!"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별에서 온 그대 ' 전지현 아웃도어 스타일은? "천송이 거침없는 봄 패션!"

'별에서 온 그대' 천송이의 아웃도어 화보가 공개됐다.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새롭게 전속모델로 발탁한 전지현의 '2014년 봄, 여름 시즌 아웃도어 화보'를 정식으로 선보인 것.

전지현은 이번 화보에서 'NEPA : THE WORLD OF FREEDOM'이라는 주제 아래 2014년 더욱 향상된 기능성과 디자인을 갖춘 아웃도어 스타일을 선보이며 움직임의 자유와 환경 및 시간에 구애 받지 않는 자유로움을 표현해냈다.

역동적인 활동성과 기능적 디자인이 강조된 '익스트림 라인'부터 가볍고 경쾌한 산행을 콘셉트로 한 '마운틴라인', 캠핑과 여행의 자유로운 감성이 적용된 '트래블 라인' 등 다양한 제품을 통해 올 봄, 여름 시즌 트렌드를 선도할 아웃도어 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해낸 것.

화보 속 전지현은 등산 애호가로서 평소 탄탄하고 건강한 매력과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를 통해 선보인 천송이의 발랄하고 거침없는 이미지를 자유로운 아웃도어 스타일로 완벽히 소화해내며 패셔니스타 다운 면모를 드러내 눈길을 끌고 있다.

네파의 마케팅팀 윤희수 팀장은 "전속모델 전지현은 힘든 촬영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밝고 사랑스러운 표정과 포즈로 아웃도어 스타일을 완벽히 소화하며 촬영을 주도해 그 어느 때보다 멋진 화보가 탄생했다" 며 "앞으로 전지현과 함께 네파 만의 자유롭고 활동적인 아웃도어 룩을 더욱 다채롭게 선보일 예정" 이라고 말했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지지율 열세를 겪고 있는 국민의힘에서 내부 분열이 심화되고 있으며, 특히 통일교 금품수수 의혹과 대장동 사건 국정조사 요구 속에 당의 단합이 요...
정부는 원·달러 환율 급등에 대응하기 위해 국민연금공단과 650억달러 규모의 외환 스와프 거래를 내년 말까지 연장하기로 결정했다. 국민연금기금운...
과잉 진료 논란이 이어져온 도수치료가 내년부터 관리급여로 지정되어 건강보험 체계에 편입될 예정이며, 이에 대해 의료계는 반발하고 있다. 50대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