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한설아 결혼…훈훈한 프로골퍼 '박창준'과 화촉…"정말 잘생겼네!"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연기자 한설아(30)와 골퍼 박창준(31)의 결혼 소식이 전해졌다' 사진. 한국프로골프투어/온라인 커뮤니티

연기자 한설아(30)와 골퍼 박창준(31)의 결혼 소식이 전해져 눈길을 끌었다.

한설아는 1일 한 매체를 통해 "두 사람은 8월 30일 서울의 한 호텔에서 백년가약을 맺는다. 최근 가족 상견례를 마치고 본격적인 결혼 준비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날 보도에 따르면 한설아와 박창준은 2006년부터 5년 동안 교재를 하고, 헤어짐도 겪었지만 지난해 말부터 다시 재회를 해 결실을 맺은 것으로 전해졌다.

특히 두 사람은 결혼 후 서울 강남에 신접살림을 차릴 것으로 알려졌다.

한설아는 2001년 KBS2 드라마 '학교 4'로 데뷔해 드라마 '다함께 차차차'와 '너라서 좋아' 등에 출연했고 2009년 MBC '스타의 친구를 소개합니다'로 얼굴을 알렸다. 특히 그는 가수 나윤권과 공개연애로 화제를 불러일으킨 바 있다.

2009년 KPGA에 입회해 그해 SBS 골프 스카이72 투어 10회 대회에서 공동 3위에 오른 박창준은 180cm의 큰 키와 훤칠한 외모로 소문이 나있다.

한설아 박창준 결혼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골퍼 박창준 진짜 훈남이네~ 좋겠다" "한설아 박창준 결혼 축하드려요" "한설아 박창준 결혼 대박~ 5년이나 사귀었다니 대단하다" "한설아 박창준 결혼 부럽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지지율 열세를 겪고 있는 국민의힘에서 내부 분열이 심화되고 있으며, 특히 통일교 금품수수 의혹과 대장동 사건 국정조사 요구 속에 당의 단합이 요...
정부는 원·달러 환율 급등에 대응하기 위해 국민연금공단과 650억달러 규모의 외환 스와프 거래를 내년 말까지 연장하기로 결정했다. 국민연금기금운...
과잉 진료 논란이 이어져온 도수치료가 내년부터 관리급여로 지정되어 건강보험 체계에 편입될 예정이며, 이에 대해 의료계는 반발하고 있다. 50대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