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기자 한설아(30)와 골퍼 박창준(31)의 결혼 소식이 전해져 눈길을 끌었다.
한설아는 1일 한 매체를 통해 "두 사람은 8월 30일 서울의 한 호텔에서 백년가약을 맺는다. 최근 가족 상견례를 마치고 본격적인 결혼 준비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날 보도에 따르면 한설아와 박창준은 2006년부터 5년 동안 교재를 하고, 헤어짐도 겪었지만 지난해 말부터 다시 재회를 해 결실을 맺은 것으로 전해졌다.
특히 두 사람은 결혼 후 서울 강남에 신접살림을 차릴 것으로 알려졌다.
한설아는 2001년 KBS2 드라마 '학교 4'로 데뷔해 드라마 '다함께 차차차'와 '너라서 좋아' 등에 출연했고 2009년 MBC '스타의 친구를 소개합니다'로 얼굴을 알렸다. 특히 그는 가수 나윤권과 공개연애로 화제를 불러일으킨 바 있다.
2009년 KPGA에 입회해 그해 SBS 골프 스카이72 투어 10회 대회에서 공동 3위에 오른 박창준은 180cm의 큰 키와 훤칠한 외모로 소문이 나있다.
한설아 박창준 결혼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골퍼 박창준 진짜 훈남이네~ 좋겠다" "한설아 박창준 결혼 축하드려요" "한설아 박창준 결혼 대박~ 5년이나 사귀었다니 대단하다" "한설아 박창준 결혼 부럽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李대통령 지지율 54.3%로 소폭 하락…전재수 '통일교 의혹' 영향?
'국비 0원' TK신공항, 영호남 연대로 뚫는다…광주 軍공항 이전 TF 17일 회의
李대통령 "내가 종북이면 박근혜는 고첩…과거 朴정부도 현금지원했다"
김어준 방송서 봤던 그 교수…오사카 총영사에 이영채 내정
버스 타곤 못 가는 대구 유일 '국보'…주민들 "급행버스 경유 해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