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이승기 눈 부상, '너포위' 결방! 오늘은?…"각막 손상 및 안구 내 전방출혈"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연합뉴스
사진.연합뉴스

주인공인 이승기의 눈 부상으로 SBS 수목극 '너희들은 포위됐다'(극본 이정선, 연출 유인식)가 결방되는 것으로 밝혀졌다.

이승기는 지난 9일 새벽, 액션장면 촬영 도중 소품용 가짜 칼에 왼쪽 눈을 찔려 각막 손상 및 안구 내 전방출혈 진단을 받았다.

응급 치료를 받은 이승기는 촬영 복귀에 대한 의지를 보였다.

하지만 '너포위' 제작진의 만류와 의사의 권고로 촬영에 복귀하지 못한 것으로 전해졌다.

제작진은 이승기가 극의 전체적인 흐름을 주도하는 주인공이라는 점에서 사실상 촬영 진행이 불가능하다고 판단해 촬영이 중단된 상태로 오늘 11일 방송은 스페셜 방송으로 긴급 편성된다.

하지만 12일에는 10회분을 정상 방송할 예정인 것으로 밝혀졌다.

이승기는 자신의 눈 부상으로 촬영이 중단되자 시청자들에게 미안함을 전했다.

이승기는 "갑작스런 사고로 촬영을 중단해 안타까운 심정"이라며 "방송을 이어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시청자들에게 죄송한 마음이다"고 심경을 밝혔다.

이승기 눈 부상 및 '너포위' 긴급편성에 누리꾼들은 "이승기 눈 부상, 크게 다치지 않아야 할텐데", "이승기 눈 부상, 빨리 쾌유했으면 좋겠다", "이승기 눈 부상, 어떤 상태인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이준석 개혁신당 대표는 대구에서 열린 특별강연에서 내년 지방선거의 변화 필요성을 강조하며 신공항 건설에 대한 재정 투자의 방향을 '의료 허브 조...
수도권의 집합건물 임의경매가 급증하며 고금리와 경기 침체로 인해 차주들의 상환 부담이 현실화되고 있다는 분석이 나오고 있다. 올해 1월부터 11...
경상북도에서 22일 역대급 인사가 단행되어 부이사관 이상 승진 및 전보가 진행되었고, 안전행정실장직에는 김종수가 임명되었으며, 부단체장으로는 역...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