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인공인 이승기의 눈 부상으로 SBS 수목극 '너희들은 포위됐다'(극본 이정선, 연출 유인식)가 결방되는 것으로 밝혀졌다.
이승기는 지난 9일 새벽, 액션장면 촬영 도중 소품용 가짜 칼에 왼쪽 눈을 찔려 각막 손상 및 안구 내 전방출혈 진단을 받았다.
응급 치료를 받은 이승기는 촬영 복귀에 대한 의지를 보였다.
하지만 '너포위' 제작진의 만류와 의사의 권고로 촬영에 복귀하지 못한 것으로 전해졌다.
제작진은 이승기가 극의 전체적인 흐름을 주도하는 주인공이라는 점에서 사실상 촬영 진행이 불가능하다고 판단해 촬영이 중단된 상태로 오늘 11일 방송은 스페셜 방송으로 긴급 편성된다.
하지만 12일에는 10회분을 정상 방송할 예정인 것으로 밝혀졌다.
이승기는 자신의 눈 부상으로 촬영이 중단되자 시청자들에게 미안함을 전했다.
이승기는 "갑작스런 사고로 촬영을 중단해 안타까운 심정"이라며 "방송을 이어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시청자들에게 죄송한 마음이다"고 심경을 밝혔다.
이승기 눈 부상 및 '너포위' 긴급편성에 누리꾼들은 "이승기 눈 부상, 크게 다치지 않아야 할텐데", "이승기 눈 부상, 빨리 쾌유했으면 좋겠다", "이승기 눈 부상, 어떤 상태인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홍준표 "제대로 된 공항 만들어야…군위 우보에 TK신공항 건설 방안도 검토"
대구시 '재가노인돌봄통합' 반발 확산…전국 노인단체 공동성명·릴레이 1인 시위
탁현민 "나의 대통령 물어뜯으면…언제든 기꺼이 물겠다"
尹, 한동훈 패싱 與 지도·중진 ‘번개만찬’…“尹-韓 앙금 여전” 뒷말
최재영 목사 "벌 받겠다…내가 기소되면 尹·김건희 기소 영향 미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