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경완-장윤정 부부가 첫 아들을 최초로 공개한다.
22일 오후 4시 55분 방송되는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 에서는 도경완-장윤정 부부의 출산과정과 육아를 통해 도경완이 슈퍼맨으로 탄생하는 과정을 재미있게 풀어낼 예정이다. 스페셜로 마련된 이번 방송은 제작진이 파일럿 때부터 기획해왔다는 점에서 어떤 이야기가 담길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장윤정-도경완 부부가 '슈퍼맨이 돌아왔다' 스페셜 방송에 출연한다.
KBS는 20일 "장윤정 도경완 부부의 출산 과정과 육아를 통해 도경완이 슈퍼맨으로 탄생하는 과정을 재미있게 풀어낼 예정"이라고 전했다.
KBS 측에 따르면 지난 4월 장윤정-도경완 부부의 동의를 얻어 출산이 임박했던 5월 사전 촬영을 마친 상태다. 이 부부의 출산 이야기는 기존의 네 가족의 얘기와 함께 약 10여회로 나뉘어 꾸려진다.
특히 이번 스페셜이 첫 전파를 타는 22일 방송에서는 만삭의 몸의 장윤정과 '슈퍼맨'이 될 준비를 시작한 도경완의 고군분투기가 공개된다.
한편 장윤정 도경완 부부는 결혼 1년 여 만인 지난 13일, 3.5kg의 건강한 아들을 얻었다.
장윤정 도경완 부부의 '슈퍼맨' 출연 소식에 누리꾼들은 "장윤정 도경완, 득남 축하해요" "장윤정 도경완, 슈퍼맨 출연 기대된다" "장윤정 도경완, 행복하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슈퍼맨'은 이번 도경완-장윤정 부부의 출산 스페셜 이외에도 차후 또 다른 스페셜을 기획하며, 풍성한 이야깃거리를 시청자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아빠들의 육아 도전기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무한 사랑의 아이들과 아빠들이 좌충우돌 48시간을 함께하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尹, '부정선거 의혹' 제기 모스 탄 만남 불발… 특검 "접견금지"
윤희숙 혁신위원장 "나경원·윤상현·장동혁·송언석 거취 밝혀야"
관세 폭탄에 노동계 하투까지…'내우외환' 벼랑 끝 한국 경제
김상욱, '소년 이재명 성범죄 가담' 주장 모스탄에 "추방해야"…이진숙 자진사퇴도 요구
특검 압수수색에 권성동 "야당 탄압"…野 "국회의장 메시지 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