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사랑만 할래' 이현욱-한서진 다정한 인증사진 공개! "아빠와 딸 포스네?"

사진. 열음엔터테인먼트
사진. 열음엔터테인먼트

'사랑만 할래' 이현욱이 아역배우 한서진과 다정한 사진을 공개했다.

이현욱의 소속사 열음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페이스북에을 통해 '이현욱-한서진 아빠와 딸 빙의? ㅎㅎ 사랑만 할래 앞으로도 많이 사랑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20일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에는 촬영 중 쉬는 시간 이현욱의 품에 안겨 환한 미소를 짓는 아역배우 한서진과 그런 서진이 귀여운 듯 두 손으로 아이를 꼭 안고 '아빠 미소'를 짓고 있는 이현욱의 모습이 담겨있다. 한서진은 이현욱의 다리 위에 앉아 해맑게 웃으며 이현욱과 손을 모아 하트 모양을 만드는 등 실제 부녀 사이를 방불케 하는 두 사람의 다정한 분위기가 눈길을 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사랑만 할래, 이현욱 한서진 닮았네" "사랑만 할래, 이현욱 한서진 드디어 부녀상봉?" "사랑만 할래, 이현욱, 남보라의 숨겨진 남자였나?" "사랑만 할래, 이현욱 진짜 아빠미소" "사랑만 할래, 한서진이는 좋겠네" "사랑만 할래, 이현욱 한서진 부리부리한 눈 붕어빵이네" "사랑만 할래, 이현욱이 서진이 아빠?"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현욱과 한서진은 SBS 일일저녁드라마 '사랑만 할래'(극본 최윤정 연출 안길호)에서 훈남 의사 최유빈과 미혼모 김샛별(남보라 분)의 딸 김수아 역을 맡아 활약하고 있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