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행오버' 정하은 요구르트버전 패러디에도 출연? "싸이 스눕독은 누구야?…싱크로율 기겁!"

'행오버' 정하은 요구르트버전 패러디에도 출연? "싸이 스눕독은 누구야?…싱크로율 기겁!"

'행오버 요구르트' '행오버 정하은'

가수 싸이의 '행오버' 뮤직비디오를 패러디한 영상이 등장해 화제다.

이른바 '행오버' 요구르트 버전으로 가수 싸이의 행오버 뮤직비디오를 패러디하며 네티즌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 7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행오버' 뮤비 속 음주문화를 요구르트 문화로 패러디한 동영상이 게재되면서 눈길을 끌었다.

특히 '행오버' 패러디 영상에는 가수 싸이와 힙합가수 스눕독으로 변신한 남성들이 편의점, 노래방, 당구장 등에서 술 대신에 요구르트를 마시는 모습이 담겨 있어 웃음을 자아냈다.

행오버 요그르트 버전에서 싸이로 분한 남성은 양복에 선글라스, 2대 8가르마 등으로 변신한 뒤 능청스러운 연기를 선보였으며, 그 옆에서 검은 피부에 선글라스, 레게 머리를 한 스눕독으로 변신한 남성은 놀라운 싱크로율을 자랑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행오버' 뮤비에 출연했던 모델 정하은이 요구르트 버전 패러디 영상에도 깜짝 출연하면서 행오버 뮤비를 절묘하게 패러디하면서 이목을 끌기에 충분했다.

'행오버' 요구르트 버전을 만든 게시자는 "처음 '행오버' 뮤비가 나왔을 때 반응이 한국 술 문화가 안 좋다는 것"이라며 "술을 안 먹어도 재밌게 놀 수 있다는 걸 보여주고 싶어 영상을 만들게 됐다"고 전했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