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신소율 '유나의 거리' 커피차 선물!… '시원하게 드세요~'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신소율 '유나의 거리' 커피차 선물!… '시원하게 드세요~'

배우 신소율과 그녀의 팬들이 촬영 현장에 커피차를 선물했다.

신소율과 그녀의 팬카페 '샤베트'에서 JTBC 월화 (연출 임태우, 극본 김운경, 제작 드라마 하우스) 세트촬영 현장에 커피차를 선물해 더위에 지친 출연진들과 제작진들을 위해 시원한 음료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는 모습의 사진이 신! 소율의 소속사 가족액터스를 통해 공개 됐다.

공개된 사진 속 신소율은 준비된 커피차량을 향해 밝게 웃으며 깜찍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그리고 팬들과 함께 출연진과 제작진들을 맞이할 준비를 같이 하며 '다영이 팬카페 샤베트에서 준비 했어요. 시원하게 드세요~'라는 응원 문구를 손수 적고 있어 제작진을 챙기는 마음이 더욱 따뜻하게 전달되고 있다.

특히 커피차량 현수막에 쓰여 있는 '깊게 생각하지 말아요, 다영이가 쏘는 거니까'라는 극중 신소율의 대사를 패러디한 재치 있는 문구가 스태프들의 미소를 자아내며 훈훈한 현장 분위기를 만들었다.

의 한 관계자는 "연일 지속되는 무더위에 지친 스태프들에게 이렇게 맛있고 시원한 음료를 제공해 주셔서 너무 감사하게 생각한다. 배우 신소율과 팬카페 '샤베트'분들의 정성에 힘입어 따뜻한 작품으로 보답하겠다."고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도 했다.!

신소율은 JTBC 에서 꿈 많은 연기자 지망생 '한다영'으로 분해 깜찍 발랄한 신소율표 연기를 선보이고 있으며 최근 이희준(창만 역)과 김옥빈(유나 역)의 사이에서 이희준의 마음을 빼앗으려 안간힘을 쓰고 있는 철부지 20대의 대학생으로 완벽하게 변신해 열연 중이다.

한편, JTBC 월화드라마 는 매주 월, 화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조국 혁신당의 조국 대표는 윤석열 전 대통령에 대한 비상계엄 사과를 촉구하며, 전날의 탄핵안 통과를 기념해 국민의힘 의원들에게 극우 본당을 떠나...
정부가 내년부터 공공기관 2차 이전 작업을 본격 착수하여 2027년부터 임시청사 등을 활용한 선도기관 이전을 진행할 계획이다. 국토교통부는 2차...
대장동 항소포기 결정에 반발한 정유미 검사장이 인사 강등에 대해 법무부 장관을 상대로 소송을 제기한 가운데, 경남의 한 시의원이 민주화운동단체를...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