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교처세왕 이수혁, 이하나, 에반게리온
드라마 '고교처세왕'에 출연 중인 모델 이수혁의 완벽한 몸매가 화제를 모았다.
21일 열린 tvN 드라마 '고교처세왕' 기자 간담회에 참석한 이수혁은 "드라마 촬영에 앞서 연기수업도 열심히 받았고 몸도 만들어 놨다"며 "작가님이 욕심을 부리셔서 몸을 유지하기 힘들다"고 심경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함께 있던 배우 이하나는 "이수혁이 몸 노출신이 있기 전 일본에 3일 있었다"며 "현장에서 이수혁을 보면 다들 에반게리온이 나타났다고 했다"며 말해 시선을 모았다.
또한 이수혁은 '고교처세왕'에서 자신의 연기에 대해 "1, 2회 방송을 모니터 하면서 느꼈다. 내 캐릭터가 튀는 느낌이 있다" 말하며 "밝은 드라마인데 내 캐릭터는 어둡다. 앞으로는 조금 밝아질 예정이다"라고 덧붙여 기대를 모았다
고교처세왕 이수혁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고교처세왕 이수혁, 역시 모델출신이라 기럭지 우월해" "고교처세왕 이수혁, 목소리도 완전 저음" "고교처세왕 이수혁, 오늘 본방 완전 기대합니다" "고교처세왕 이하나, 이수혁한테 에반게리온이라고 할만해" "고교처세왕 이하나, 이수혁 몸매보고 감탄했을 것 같아"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고교처세왕'은 철없는 고교생 이민석(서인국)이 형을 대신해 대기업 본부장으로 입사해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그렸으며, 이수혁은 사장의 숨겨진 아들로 서인국을 대립을 이루는 인물이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野, '피고인 대통령 당선 시 재판 중지' 법 개정 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