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해피투게더' 이국주 "아이돌 연습생 전 남친 있었다" 관심집중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개그맨 이국주가 아이돌 연습생과 교제했던 과거를 밝혀 눈길을 끈다.

7일 KBS2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3'는 '살림의 여왕 특집'으로 배우 이유리와 축구선수 송종국의 아내 박잎선, 국제 며느리 크리스티나, '자취 9년차' 개그맨 이국주이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펼쳤다.

이날 방송에서 최근 새로운 예능 대세로 떠오른 이국주가 출연해 아이돌 연습생이었던 남자친구와 교제했던 과거를 고백했다.

이국주는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 "못 믿는 분들이 굉장히 많으신데 사실 제가 아이돌 연습생을 만났었다"고 밝혔다.

이에 MC 조세호는 "국주 전 남자친구를 봤는데 정말 키도 크고 잘생겼다"라며 "근래 들어 그런 문화적 충격은 처음"이라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국주는 그 남자친구와는 만남이 첫 연애였으며 첫키스를 1년 만에 했다고 밝혀 관심을 모았다.

'해피투게더' 이국주 전 남친 소식에 누리꾼들은 "'해피투게더' 이국주 전 남친 누구지" "'해피투게더' 이국주 전 남친 궁금하다" "'해피투게더' 이국주 전 남친 궁금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지지율 열세를 겪고 있는 국민의힘에서 내부 분열이 심화되고 있으며, 특히 통일교 금품수수 의혹과 대장동 사건 국정조사 요구 속에 당의 단합이 요...
정부는 원·달러 환율 급등에 대응하기 위해 국민연금공단과 650억달러 규모의 외환 스와프 거래를 내년 말까지 연장하기로 결정했다. 국민연금기금운...
과잉 진료 논란이 이어져온 도수치료가 내년부터 관리급여로 지정되어 건강보험 체계에 편입될 예정이며, 이에 대해 의료계는 반발하고 있다. 50대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