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청춘나이트'측 김건모 공연불참에 팬들 환불 요구 "보상 논의중"

가수 김건모가 건강상 이유로 공연에 불참한 가운데 해당공연 주최 측이 관객들에 보상을 논의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31일 '청춘나이트' 측 관계자는 매체들을 통해 "김건모 씨를 보기 위해 공연장을 찾았던 팬들, 환불을 요구하는 일부 팬들에 대한 보상을 논의 중"이라고 밝혔다.

이 관계자는 "공연 전날 김건모 측에서 건강 문제로 공연 참여가 힘들 수도 있다는 상황을 밝혔다. 김건모는 공연 당일까지 무대에 오르려고 했지만 오후 5시쯤 최종적으로 불참의사를 전했다"면서 "관객들이 입장하고 있는 상태였고, 다른 출연자들과 상의 끝에 '청춘나이트' 콘셉트상 공연 전에 김건모의 불참을 안내하기 힘들 것 같다는 결론을 얻었다"고 설명했다. 김건모가 3년 여에 걸친 공연에 빠짐없이 출연해왔다며 당일 공연 분위기는 좋았다고 거듭 해명했다.

이어 이 관계자는 "환불을 요구하는 팬들에게 월요일까지 보상에 대한 대안을 내놓을 것"이라 입장을 밝혔다.

앞서 김건모는 지난 30일 오후 광주 김대중컴벤션센터 다목적홀에서 열린 '2014 청춘나이트' 광주 공연에 참여할 예정이었으나 건강상 이유로 불참했다. 이를 공연에 함께 참여하는 가수 춘자가 전했고, 공연 전 사실이 공지되지 않은 것에 관객들이 불만을 표출해 이 같은 일이 벌어졌다.

김건모 공연불참 '청춘나이트' 보상 소식에 누리꾼들은 "김건모 공연불참 '청춘나이트' 보상 팬들 상심이 크겠다" "김건모 공연불참 '청춘나이트' 보상 한다해도 이미 마음은 다 상했을 듯" "김건모 공연불참 '청춘나이트' 보상 원만하게 잘 해결되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