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슈퍼스타K6 송유빈 슈퍼위크 개인미션 불참 "과거사·일진설 논란에 하차?"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슈퍼스타K6' 송유빈이 슈퍼위크 개인미션에 모습을 드러내지 않아 궁금증을 자아냈다.

지난 19일 방송된 Mnet '슈퍼스타K6'에는 송유빈이 건강상의 문제로 슈퍼위크에 불참해 눈길을 끈다.

'슈퍼스타K6' 제작진은 건강에 문제가 생겼음을 전했다. 앞서 송유빈은 첫 등장 당시에도 "머리에 문제가 생겼다"고 언급한 바 있다.

송유빈의 갑작스런 불참은 송유빈의 과거사와 일진설 논란으로 네티즌들로 비판을 받은 만큼 오디션 참가 강행에 부담을 느꼈을 것이라는 추측도 나오고있다.

송유빈은 뛰어난 외모와 보컬 실력으로 등장과 동시에 큰 관심을 모았다. 하지만 방송 직후 온라인 상에는 송유빈의 과거 사진이 공개돼 파장을 일으켰다.

특히 공개된 사진에는 미성년자 신분인 송유빈이 술병과 재떨이 사이에 있는 모습이 담긴 것은 물론, 욕설을 사용한 글이 캡처되기도 했다.

슈퍼스타K6 송유빈 불참 소식에 누리꾼들은 "슈퍼스타K6 송유빈 불참 무슨일이야?" "슈퍼스타K6 송유빈 불참 어쩌다가?" "슈퍼스타K6 송유빈 불참 이유 궁금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대구·광주 지역에서는 군 공항 이전 사업을 국가 주도로 추진해야 한다는 요구가 커지고 있으며, 광주 군민간공항이 무안국제공항으로 이전하기로 합의...
대구 중구 대신동 서문시장의 4지구 재건축 시공사가 동신건설로 확정되면서 9년여 만에 사업이 본격화될 전망이다. 조합은 17일 대의원회를 통해 ...
방송인 박나래의 전 남자친구 A씨가 개인정보를 불법으로 수집해 경찰에 제출한 혐의로 고발되었으며, 경찰은 사실관계를 조사 중이다. 이와 함께 경...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