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강소라 '코리아 드라마 어워즈' MC 확정, 오상진과 입맞춤…기대감UP!

강소라 사진. 윌엔터테인먼트
강소라 사진. 윌엔터테인먼트

강소라 오상진 코리아 드라마 어워즈 MC

배우 강소라가 2014년 '코리아 드라마 어워즈' MC를 확정지어 눈길을 끌었다.

강소라는 지난 2012년 MBC '방송연예대상' 이후 2년 만에 시상식 MC로 나서며 만능 엔터테이너로서의 면모를 선보이는 것으로 알려졌다.

오는 10월 1일 경남 진주에서 열리는 제 7회 '코리아 드라마 어워즈'에서 방송인 오상진과 함께 진행을 맡은 강소라는 특유의 차분하면서도 위트 있는 면모를 발휘, 축제의 자리를 더욱 빛낼 예정으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이에 강소라는 "먼저 이렇게 좋은 기회를 줘서 정말 감사 드립니다. 두 번째 시상식 진행인데도 여전히 설레기도 하고 여전히 걱정도 되지만, 뜻 깊은 축하의 자리인 만큼 열심히, 최선을 다해 임할 테니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라며 오랜만에 MC로 나서게 된 소감을 전했다.

강소라 '코리아 드라마 어워즈' MC 확정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강소라 '코리아 드라마 어워즈' MC 확정, 2년 만에 MC로 나서는군요" "강소라 '코리아 드라마 어워즈' MC 확정, 기대됩니다" "강소라 '코리아 드라마 어워즈' MC 확정, 센스 기대할게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강소라와 오상진이 남녀 MC로 나서는 '코리아 드라마 어워즈'는 올해로 7회째를 맞이하며, 지난 1년간 방영된 TV드라마를 대상으로 지상파 방송 3사 및 종합편성채널, 케이블채널을 합해 시상하는 국내 단일부문 최대의 드라마 시상식이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