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국의아이들 정희철의 '인형의 집' 제작보고회 비하인드가 공개돼 화제다.
지난 13일 제국의아이들의 소속사 스타제국은 공식 트위터와 팬카페를 통해 멤버 정희철의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정희철은 회색 슈트를 깔끔히 차려 입고 단정히 머리를 뒤로 넘긴 채 샤프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정희철의 첫 주연작 '인형의 집'은 자식을 위해서 완벽을 추구했던 여자와 이 완벽함을 깨뜨리는 사람은 누구라도 파괴해버리는 가족, 그리고 여자의 욕망에 휘말린 한 소녀에 관한 이야기를 담는다.
정희철은 이번 '인형의 집'에서 첫 연기 도전이지만 미스테리한 역의 병채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해내 앞으로 임시완, 박형식, 김동준 등과 함께 연기자로서 성장할 수 있는 가망성을 보여줬다.
제국의아이들 정희철 네이버 웹드라마 '인형의 집' 비하인드 컷 공개 소식에 누리꾼들은 "제국의아이들 정희철 네이버 웹드라마 '인형의 집' 비하인드 컷 공개 기대된다" "제국의아이들 정희철 네이버 웹드라마 '인형의 집' 비하인드 컷 공개 대박" "제국의아이들 정희철 네이버 웹드라마 '인형의 집' 비하인드 컷 공개 어떤 연기를 펼칠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쿠팡 멈추면 대구 물류도 선다"… 정치권 호통에 타들어 가는 '지역 민심'
與박수현 "'강선우 1억' 국힘에나 있을 일…민주당 지금도 반신반의"
취업 절벽에 갇힌 청년들 "일하고 싶은데 일자리가 없다"
"한자리 받으려고 딸랑대는 추경호" 댓글 논란…한동훈 "이호선 조작발표" 반박
李 '기본소득' 때렸던 이혜훈, 첫 출근길서 "전략적 사고 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