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국의아이들 정희철의 '인형의 집' 제작보고회 비하인드가 공개돼 화제다.
지난 13일 제국의아이들의 소속사 스타제국은 공식 트위터와 팬카페를 통해 멤버 정희철의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정희철은 회색 슈트를 깔끔히 차려 입고 단정히 머리를 뒤로 넘긴 채 샤프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정희철의 첫 주연작 '인형의 집'은 자식을 위해서 완벽을 추구했던 여자와 이 완벽함을 깨뜨리는 사람은 누구라도 파괴해버리는 가족, 그리고 여자의 욕망에 휘말린 한 소녀에 관한 이야기를 담는다.
정희철은 이번 '인형의 집'에서 첫 연기 도전이지만 미스테리한 역의 병채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해내 앞으로 임시완, 박형식, 김동준 등과 함께 연기자로서 성장할 수 있는 가망성을 보여줬다.
제국의아이들 정희철 네이버 웹드라마 '인형의 집' 비하인드 컷 공개 소식에 누리꾼들은 "제국의아이들 정희철 네이버 웹드라마 '인형의 집' 비하인드 컷 공개 기대된다" "제국의아이들 정희철 네이버 웹드라마 '인형의 집' 비하인드 컷 공개 대박" "제국의아이들 정희철 네이버 웹드라마 '인형의 집' 비하인드 컷 공개 어떤 연기를 펼칠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野, '피고인 대통령 당선 시 재판 중지' 법 개정 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