故 김자옥 발인, 동생 김태욱 아나운서故 김자옥 발인 소식과 동시에 동생 김태욱 아나운서의 인터뷰가 눈길을 끌었다.지난 19일 방송된 MBC '리얼스토리 눈'에서는 폐암 합병증으로 타계한 故 김자옥의 이야기가 전파를 탔다.김태욱 아나운서는 '리얼스토리 눈'과의 인터뷰에서 "(생전에) 말로 몸이 어떻다고 얘기는 안하는데 나하고 대화를 하는 게 좀 정리하는 것 같은 느낌"이었다고 고인의 투병 당시 모습을 전했다.이어 그는 "매형도, 누나도 같이 연예계 생활하면서 아픔도 많이 알고 나이 들어가면서 서로 의지하고 살았다. 열심히 산거다. 남들처럼"이라고 전했다.앞서 지난 2008년 대장암 수술을 받은 김자옥은 최근 암이 재발해 항암치료를 해왔으나 지난 14일 병세가 급속히 악화돼 폐암에 따른 합병증으로 16일 오전 7시40분 별세했다.故 김자옥 발인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故 김자옥 발인, 김태욱 아나운서 기운내세요" "故 김자옥 발인, 가족들 마음이 아프겠다" "故 김자옥 발인,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李대통령 지지율 54.3%로 소폭 하락…전재수 '통일교 의혹' 영향?
장동혁 대표 체제 힘 실은 TK 의원들
李대통령 "내가 종북이면 박근혜는 고첩…과거 朴정부도 현금지원했다"
'국비 0원' TK신공항, 영호남 연대로 뚫는다…광주 軍공항 이전 TF 17일 회의
'李 대통령 질타' 책갈피 달러에…인천공항사장 "무능집단 오인될까 걱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