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컬투쇼' 규현 친누나 여친으로 의심 폭발! "연예인 뺨치는 미모 대박~"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컬투쇼' 규현 친누나 여친으로 의심 폭발! "연예인 뺨치는 미모 대박~"

컬투쇼 규현

컬투쇼에 출연한 가수 규현의 친누나가 화제다.

규현은 24일 전파를 탄 SBS 파워FM '두시 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에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한 청취자는 "월곡동의 단골집에서 누나와 고기를 드시는 것을 봤다. 누나가 예쁘셔서 여자친구 인 줄 알았다"고 사연을 보냈다.

이에 규현은 "누나와 식사를 하면 사람들이 의심의 눈초리로 쳐다본다. 그래서 일부러 '누나'라고 부르기도 하고 엄아 이야기를 계속한다"며 고충을 토로했다.

규현의 친누나로 알려진 조아라씨는 방송을 통해 모습을 드러낸 바 있다.

규현의 누나는 바이올니니스트로 오스트리아 비엔나에서 유학생활을 한 것으로 알려졌다.

조아라씨는 지난해 KBS 2TV '불후의 명곡'에서 규현과 함께 무대에 등장했다. 또한 지난 3월 방송된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타블로의 딸 하루의 바이올린 선생님으로 깜짝 등장해 연예인 못지않은 미모를 과시해 눈길을 끌었다.

컬투쇼 규현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컬투쇼 규현, 정말 예쁘다", "컬투쇼 규현, 엄친딸이다", "컬투쇼 규현, 이번 앨범 노래 좋더라", "컬투쇼 규현, 규현 재미있네", "컬투쇼 규현, 미모의 누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신평 변호사는 지방선거 출마 권유를 받았으나 거절하며 사회 지도자로서의 고난을 언급했으며, 김병기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는 대한항공으로부터 받은 ...
외환당국이 원화의 과도한 약세에 대해 강력한 구두개입을 실시하며, 기획재정부와 한국은행은 시장 안정을 위한 메시지를 발표했다. 이와 함께 정부는...
대구의 비닐하우스에서 숙식을 해결하던 남녀가 화재로 사망한 사건이 발생했으며, 경찰은 난방기 과열로 화재 원인을 추정하고 있다. 연말 모임을 틈...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