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아프리카TV 4대 여신 김이브 입담 화제 "때와 장소 따라 속옷 바뀐다"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아프리카TV BJ 김이브가 화제다.

23일 오후 서울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는 아프리카TV 시상식인 '2014 아프리카TV BJ페스티벌'이 개최됐다.

이날 시상식에는 아프리카TV 4대 여신으로 손꼽히는 BJ 김이브가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김이브는 인기 BJ로 지난 2012년과 2013년에도 수상하며 저력을 과시했다.

이 가운데 김이브의 한 방송이 눈길을 끌고 있다.

과거 김이브는 아프리카TV 방송에서 한 네티즌이 "얼마짜리 속옷을 입느냐"라는 질문에 "목욕탕 갈 때 정장을 안 입고, 결혼식 갈 때 트레이닝복을 착용하지 않는 것처럼 저도 때와 장소에 따라 속옷이 바뀝니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아프리카TV BJ 김이브 소식에 누리꾼들은 "아프리카TV BJ 김이브 입담 재치있네" "아프리카TV BJ 김이브 귀여워" "아프리카TV BJ 김이브 매력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대구·광주 지역에서는 군 공항 이전 사업을 국가 주도로 추진해야 한다는 요구가 커지고 있으며, 광주 군민간공항이 무안국제공항으로 이전하기로 합의...
대구 중구 대신동 서문시장의 4지구 재건축 시공사가 동신건설로 확정되면서 9년여 만에 사업이 본격화될 전망이다. 조합은 17일 대의원회를 통해 ...
방송인 박나래의 전 남자친구 A씨가 개인정보를 불법으로 수집해 경찰에 제출한 혐의로 고발되었으며, 경찰은 사실관계를 조사 중이다. 이와 함께 경...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