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비슬산자연휴양림 얼음동산 개장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달성군(군수 김문오)에서는 겨울철 비슬산자연휴양림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비슬산 계곡 등에 얼음동산을 조성하고 12월 23일부터 내년 2월 15일까지 운영한다.

얼음동산의 시설물로는 얼음빙벽, 얼음동굴, 얼음피라미드, 얼음이글루, 얼음미끄럼틀, 얼음썰매장, 얼음조각품 등이 있다. 특히, 야간 입장객을 위하여 얼음조형물에 투광등과 LED 조명기기를 설치하여, 야간에는 색다른 얼음조형물을 관람할 수 있다.

얼음동산 관람료는 무료이고,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이다. 날씨의 영향에 따라 폐장일은 변경될 수도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비슬산자연휴양림 관리사무실(053)614-5481)로 문의하면 된다.

김문오 달성군수는 "추운 겨울에는 가족, 친지들과 함께 갈 곳이 마땅하지가 않은데, 비슬산 얼음동산에서 얼음조형물들이 만들어내는 이색적인 풍경을 감상하며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가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비슬산자연휴양림의 얼음동산은 1998년 국내 최초로 개장한 이래 16년째 매년 겨울이면 비슬산을 찾아오는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거리를 제공해오고 있다.

뉴미디어부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대구·광주 지역에서는 군 공항 이전 사업을 국가 주도로 추진해야 한다는 요구가 커지고 있으며, 광주 군민간공항이 무안국제공항으로 이전하기로 합의...
대구 중구 대신동 서문시장의 4지구 재건축 시공사가 동신건설로 확정되면서 9년여 만에 사업이 본격화될 전망이다. 조합은 17일 대의원회를 통해 ...
방송인 박나래의 전 남자친구 A씨가 개인정보를 불법으로 수집해 경찰에 제출한 혐의로 고발되었으며, 경찰은 사실관계를 조사 중이다. 이와 함께 경...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