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강예원 "이게 무슨 예능이야 다큐지" 폭풍 눈물…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강예원 사진. MBC 방송캡처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강예원 사진. MBC 방송캡처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강예원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강예원 "이게 무슨 예능이야 다큐지" 폭풍 눈물

진짜사나이 여군특집에 출연한 강예원이 폭풍 눈물을 흘렸다.

지난 1일 방송된 MBC '일밤-진짜사나이' 여군특집 2편에서 배우 강예원은 바느질을 하던 중 보급품 훼손으로 벌점을 받고 눈물을 쏟았다.

이날 강예원은 렌즈가 빠져 돋보기안경을 쓰고 민낯으로 바느질에 도전했다. 강예원은 눈이 나빠 사람도 잘 안 보인다며 돋보기안경을 쓰며 바느질을 했지만 정해진 시간에 해내지 못했고, 설상가상 보급품을 훼손시켜 벌점을 받았다. 결국 제뜻대로 되지않는 자신의 모습에 실망해 눈물을 흘렸다.

강예원의 눈물에 소대장은 "왜 우냐"고 묻자 강예원은 "죄송해서 그렇다"고 말했고, 소대장은 힘든 일이 많은 군대서 이 정도로 울어선 안 된다고 다그쳤다.

강예원의 눈물에 이다희마저 눈물을 쏟으면서 생활관은 일시에 숙연해졌다. 강예원은 "이게 무슨 예능이야, 다큐지"라고 울분을 토했다.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강예원 눈물을 본 누리꾼들은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강예원, 안타깝다"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강예원, 원시가 심하구나"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강예원, 우는 모습 뭔가 귀여웠어"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진짜사나이-여군특집2'에서는 부사관에 도전한 김지영 박하선 강예원 이다희 이지애 안영미 윤보미(에이핑크) 엠버(f(x))가 출연했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지지율 열세를 겪고 있는 국민의힘에서 내부 분열이 심화되고 있으며, 특히 통일교 금품수수 의혹과 대장동 사건 국정조사 요구 속에 당의 단합이 요...
정부는 원·달러 환율 급등에 대응하기 위해 국민연금공단과 650억달러 규모의 외환 스와프 거래를 내년 말까지 연장하기로 결정했다. 국민연금기금운...
과잉 진료 논란이 이어져온 도수치료가 내년부터 관리급여로 지정되어 건강보험 체계에 편입될 예정이며, 이에 대해 의료계는 반발하고 있다. 50대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