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포미닛 눈에 띄네 티저 공개, 섹시한 눈코입… 전지윤 자작곡?

사진,
사진, '포미닛 눈에 띄네' 티저 캡쳐

그룹 포미닛이 새 앨범 두 번째 수록곡인 '눈에 띄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포미닛은 4일 오전 공식 유튜브 채널과 SNS를 통해 '눈에 띄네' 티저 영상을 선보였다. 포미닛의 '눈에 띄네'는 멤버 전지윤의 자작곡으로 알려져 누리꾼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포미닛의 '눈에 띄네' 티저영상은 초 근접 촬영된 멤버들의 눈, 코, 입이 퍼즐처럼 분할되고 이를 재조합해 새로운 포미닛의 얼굴이 만들어지는 것으로 시작, 감각적인 팝아트 느낌의 이 영상은 화려한 색감으로 눈길을 잡아끈다.

포미닛의 '눈에 띄네'는 경쾌한 리듬의 펑키 디스코 장르로 만화적 표현력이 돋보이는 가사와 솔직, 당돌한 포미닛의 카리스마가 더해진 댄스곡으로 리드보컬 전지윤이 '투윤' 음반 이후 2년여 만에 선보이는 자작곡으로 알려져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극대화시킨다.

또한 이 곡은 포미닛의 담당매니저가 생애 첫 피처링에 도전한 곡으로 밝혀져 즐거움 마저 선사할 예정.

이에 누리꾼들은 "포미닛 눈에 띄네 대박나라" "포미닛 눈에 띄네 영상 대박" "포미닛 눈에 띄네 전지윤 다재다능하네"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포미닛은 9일 정오 각 온라인 음원 사이트 및 유튜브를 통해 미니 6집 음반 '미쳐(Crazy)'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본격적으로 활동을 시작한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