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택시' 박태준 가정사 고백 "아버지께 대들며 패륜을 저질렀다" 무슨 일?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인기 웹툰작가 박태준이 가정사를 고백해 눈길을 모으고있다.

10일 방송된 tvN '현장토크쇼 택시-인터넷 재벌 특집'에는 게스트로 웹툰 '외모지상주의' 작가 박태준과 '패션왕' 작가 기안 84가 출연했다.

이날 박태준은 가난했던 유년시절과 이로인한 아버지와의 불화를 털어놓았다.

박태준은 "어린 시절 어려웠던 가정 형편 때문에 부모님과 사이가 멀어졌다"며 "어릴 때부터 집이 화목과는 거리가 멀었다. 할머니가 돌아가셨을 때 난 아버지와 주먹싸움까지 했다"고 밝혔다.

이어 박태준은 "과거 가정이 경제적으로 어려운데도 가장으로서의 노력이 없는 아버지의 모습에 실망했다. 고3 때 할머니가 암에 걸리셨는데, 치료비가 없어 병원에서 나왔다. 그런데도 어느 날 술에 취한 아버지가 밤늦게 귀가해 할머니에게 밥을 차리라며 화를 내시더라. 그때 10년 동안 쌓인 게 폭발했다. 아버지께 대들며 패륜을 저질렀다"고 가정사를 털어놔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후 박태준은 MC들의 권유로 무려 20년 만에 아버지에게 직접 전화를 걸고 안부를 물었다. 박태준과 그의 아버지는 어색한 분위기 속에서 서로의 안부를 주고받았고, 20년 만에 이뤄진 부자의 통화를 들은 MC 이영자와 오만석은 "왜 내가 다 눈물이 나는지 모르겠다"고 말했다.

'택시' 박태준 소식에 누리꾼들은 "'택시' 박태준 힘내세요" "'택시' 박태준 화이팅" "'택시' 박태준 대박"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미국은 베네수엘라의 마두로 정권을 '외국 테러 단체'로 지정하고 유조선 출입을 전면 봉쇄하며 압박을 강화하고 있으며, 군 공항 이전과 취수원 이...
두산그룹이 SK실트론 인수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됨에 따라 경북 구미국가산업단지의 반도체 생태계가 주목받고 있다. SK실트론은 구미에서 300㎜ ...
서울 광진경찰서가 유튜브 채널 '정배우'에 게시된 장애인 주차구역 불법 주차 신고와 관련한 경찰의 대응에 대해 사과하며 일부 내용을 반박했다.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