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태진아 억대 도박설 진실규명 기자회견 개최 "협박 녹취록 공개"

태진아 억대 도박설 진실규명 기자회견 개최 소식이 전해져 눈길을 모으고있다.

23일 오전 한 매체를 따르면 태진아는 24일 오후 도박설 관련 진실규명 기자회견을 개최한다.

태진아 측은 "시사저널USA의 억대 도박 기사는 날조된 것"이라면서 "이 매체가 해당 기사를 빌미로 돈을 요구할 당시의 녹취록을 확보해 공개하겠다"고 밝혔다.

이에 대해 시사저널USA 측은 오히려 협박과 금품 회유를 당한 것은 자신들이라고 반박했다.

또 '천 달러를 들고가 한 시간 정도를 즐겼을 뿐이라던 처음 해명이 최소 3곳의 카지노에서 4차례 게임을 했고 3천달러를 바꾼 적도 있다'로 바뀐 점 등을 거론하며, 거짓말을 하는 건 태진아 측이라고 주장했다.

시사저널USA 측은 "'물의를 빚어 죄송하다' 한 마디면 끝나는데 돈을 회유를 하고, 협박을 하고. 그러니 증폭된 것"이라는 입장을 전했다.

태진아 억대 도박설 진실규명 기자회견 개최 소식에 누리꾼들은 "태진아 억대 도박설 진실규명 기자회견 개최 진실은?" "태진아 억대 도박설 진실규명 기자회견 개최 누구의 말이 맞을까" "태진아 억대 도박설 진실규명 기자회견 개최 궁금해"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태진아는 최근 미국 LA에서 억대 도박을 즐겼다는 보도로 논란에 휩싸인 바 있다. 태진아 측은 사실무근이라고 반박했고, 해당 보도를 한 기자 역시 자신이 직접 목격했다며맞서고 있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