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광수 '달콤커피' 모델 발탁, 친근한 이미지로 해외시장 공략 나서
배우 이광수가 프랜차이즈 커피전문 브랜드 '달콤커피'(dal.komm COFFEE)의 전속모델로 발탁되며 글로벌 시장 공략에 함께 나선다.
'달콤커피'는 15일 친근하고 대중적인 이미지의 이광수와 전속모델 계약을 체결하고 해외 가맹점 확대는 물론 국내를 비롯한 글로벌시장에 달콤 브랜드를 알리는데 주력할 것이라는 의견을 내비쳤다. 젊고 친근한 이미지의 이광수를 모델로 기용함에 따라 젊은 층을 타깃으로 한 브랜드 마케팅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또 이광수를 모델로 발탁하며 해외시장 진출 공략이 더욱 가속화될 전망이다. 아시아 전역에서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아시아 프린스' 이광수에게 큰 기대를 걸고 있다.
'달콤커피' 지성원 본부장은 "배우 이광수는 아시아프린스로 불리며 드라마를 비롯한 예능, 영화, 모델분야에 이르기까지 다재다능한 활동을 하고 있는 한류열풍의 주역"이라며 "커피뿐만 아니라 음악, 콘서트, 문화, 드라마 등 엔터테인먼트 분야와 연계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달콤커피와 맞물려 브랜드 노출과 해외시장 진출에 시너지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이광수가 전속모델 계약을 체결한 달콤커피는 올해 100호점 돌파를 목표로 확대해 나가고 있으며, 국내 최초의 커피와 음악이 공존하는 신개념 멀티카페 문화 공간이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