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라디오스타' 강수지, "김국진 팔 힘 엄청 세다…대나무도 한 손 잡고 올라가" 깜

'라디오스타' 강수지 사진. MBC 방송캡처

'라디오스타' 강수지 김국진

'라디오스타' 강수지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20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황금어장 라디오스타'(이하 '라디오스타')는 '상큼 새콤 시큼 인간 비타민 특집'으로 꾸며져 배우 임수향, 가수 강수지, 방송인 김새롬, AOA 초아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MC 김구라는 김국진과 함께 SBS '불타는 청춘'에 출연 중인 강수지에게 "1박2일로 오지에 가서 힘든 촬영을 하던데 김국진 덕에 든든하지 않냐"고 물었고, 이에 강수지는 "아무래도 그렇다"고 답했다.

이어 MC 윤종신이 "생각보다 김국진이 남자답지 않냐"고 묻자 강수지는 동의하며 "김국진은 여기(스튜디오) 있으면 안 된다. 야외로 나가야 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강수지는 "밖에 나가서 활동하면 김국진의 남성미를 느낄 수 있다. 대나무도 한 손 잡고 올라간다. 팔 힘이 엄청 세다"라고 설명하자 김국진은 무안한 듯 "그게 뭐가 중요하냐. 대나무는 원숭이가 잘 올라가지"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라디오스타' 강수지 김국진 소식에 누리꾼들은 "'라디오스타' 강수지 김국진 잘 어울린다" "'라디오스타' 강수지 김국진 대박" "'라디오스타' 강수지 김국진 팔 힘 세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