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안재욱 최현주 결혼, 야외 수영장에서 영화 같은 결혼식 장면 공개… "신부를 위해 정성껏

사진. EA&C 제공
사진. EA&C 제공

안재욱 최현주 결혼

안재욱 최현주 결혼, 야외 수영장에서 영화 같은 결혼식 장면 공개… "신부를 위해 정성껏 준비했다"

배우 안재욱과 최현주의 영화 같은 수영장 결혼식 장면이 공개됐다.

안재욱과 최현주는 지난 1일 오후 7시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야외 수영장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진행했다. 박상원의 주례, 이휘재와 김제동의 사회로 치러졌다. 김종국과 김선영의 축가가 더해졌다.

안재욱은 "오랫동안 기다려온 결혼인 만큼 신부를 위해 정성껏 준비했다. 결혼을 앞두고 응원과 조언을 아끼지 않았던 주변분들 덕분에 잘 준비할 수 있었던 것 같다. 이 자리를 빌어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다"고 결혼 소감을 전했다.

또 "오래도록 나를 믿고 기다려준 팬들 덕분에 오늘 이 기쁜 자리에 있는 것 같다. 앞으로도 변함없이 팬들에게 자랑스러운 배우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하겠다"고 팬들에 감사인사를 보냈다.

안재욱은 결혼식이 끝난 후 오는 7월 11일 개막하는 뮤지컬 '아리랑'의 공연 준비에 돌입한다. 공연을 위해 신혼여행은 당분간 미루고, 신접살림은 서울 한남동에 차린다.

안재욱과 최현주는 2014년, 뮤지컬 '황태자 루돌프'에서 호흡을 맞추며 사랑을 키웠다. 2015년 2월 열애 사실을 인정한 후 3월 말 결혼을 공식 발표 했다.

한편, 안재욱 최현주 결혼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안재욱 최현주 결혼, 축하드려요","안재욱 최현주 결혼, 행복하게 사세요","안재욱 최현주 결혼, 결혼식장면 진짜 영화같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