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태양 민효린 열애설 인정 후 목격담 화제… "강남에서 태양과 귀여운 여성이 함께‥"

사진. 온라인 커뮤니티 출처
사진. 온라인 커뮤니티 출처

태양 민효린 열애설

태양 민효린 열애설 인정 후 목격담 화제… "강남에서 태양과 귀여운 여성이 함께‥"

태양과 민효린이 열애설 인정 후 목격담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2일 연합뉴스는 태양과 민효린이 열애중이라고 보도했다. '태양 민효린 열애설' 보도 직후 태양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태양 민효린 열애가 맞다"고 인정했다.

이에 '태양 민효린 제주도' 목격담이 회자되고 있다. 한 네티즌은 올해 초 제주도 산방산 근처 카페에서 태양과 민효린을 봤다는 글을 게재했다.

태양 민효린 제주도 목격담 외에도 태양 민효린 상암동 영화관 목격담, 태양 민효린 한남동 데이트 등 다양한 목격담이 지난 2013년부터 온라인에 게재됐다.

태양 민효린 열애설 보도 1주일 전에는 빅뱅의 태국팬이 SNS에 '태양 민효린 데이트' 사진을 게재했다.

'태양 민효린 데이트' 사진을 공개한 태국팬은 "강남 10꼬르소꼬모 카페에서 태양과 귀여운 여성을 봤다"고 설명했다. 태국팬은 "태양과 민효린이 맞냐"는 팬들의 질문에 "민효린을 모른다"고 했으나, 사진 공개 후 민효린의 SNS를 팔로우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한편 태양 민효린 열애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태양 민효린 열애설, 예쁘게 만나세요","태양 민효린 열애설, 2년이면 오래됬네","태양 민효린 열애설, 민효린이 누나라니"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