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도롱 또똣' 강소라 유연석 '서로 고백', 이성재 김희정 '박력 키스' 9회 전개될 이야기는?
10일 방송될 MBC 수목드라마 '맨도롱또똣'(연출: 박홍균, 김희원 극본: 홍정은, 홍미란)9회에선 송정근(이성재 분)이 김해실(김희정 분)에 키스하며 사랑을 고백하고 이정주(강소라 분)와 백건우(유연석 분)의 러브라인이 본격화되는 내용이 전개된다.
송정근은 김해실과 가까워지기 위해 해녀 학교에 입교한다. 그러나 김해실은 송정근이 리조트 기업 사장인 것을 알고 자신을 속인 것에 분노해 송정근을 멀리한다.
김해실은 송정근에게 "당장 그만둬요"라고 말하지만 송정근은 김해실에게 키스하며 "당신은 이미 내 마음을 받았어"라고 말한다.
이에 김해실은 송정근의 뺨을 때린다. 백건우는 이정주가 백혈병에 걸린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알게되고 이를 진심으로 다행이라 생각한다.
백건우는 이정주에게 "나 너한테 잘해 줄거야"라며 "지금보다 훨씬 더 잘해줄거야"라며 맨도롱또똣을 계속 운영하라고 말한다.
목지원(서이안 분)이 "이정주라는 애가 건우한테 사기를 쳤다고"라고 말하자 백건우는 "지원이가 하는 말 다 거짓말이야"라며 "정주한테 그렇게 하는 것은 혼나야 해"라고 말하며 지원이를 제압한다.
이정주가 백건우에게 "네 옆에 못 있겠어"라며 "너무 많이 좋아해"라고 말하자 백건우는 이정주에게 "가지 마라. 너 못 보내겠다"며 사랑을 고백한다.
MBC 수목드라마 맨도롱또똣 9회는 10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李대통령 지지율 54.3%로 소폭 하락…전재수 '통일교 의혹' 영향?
'국비 0원' TK신공항, 영호남 연대로 뚫는다…광주 軍공항 이전 TF 17일 회의
'李 대통령 질타' 책갈피 달러에…인천공항사장 "무능집단 오인될까 걱정"
버스 타곤 못 가는 대구 유일 '국보'…주민들 "급행버스 경유 해달라"
김어준 방송서 봤던 그 교수…오사카 총영사에 이영채 내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