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2일' 신지, '여자사람친구'들 다정샷 공개! 나이 믿기지 않는 국민 여동생들의 미모
가수 신지가 화기애애했던 '1박 2일' 촬영 현장 모습을 공개했다.
신지는 14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차 사진이자 굿모닝 사진 투척이요"라며 최근 '1박 2일'의 '여자 사람 친구 편' 촬영에 함께 나섰던 여자 출연진들과 함께 한 사진을 공개했다.
이어 그는 "분위기 메이커 숙이 언니, 뭐든 열심히 하고 나이가 믿기지 않는 근영이, 그 작은 얼굴에 어떻게 눈 코 입이 다 있는지 신기했던 보영이, 두말하면 잔소리인 늘 밝고 싹싹한 중학교 후배 민아, 다들 너무 즐거웠어, 최고 최고"란 글을 덧붙였다.
사진 속 신지는 문근영 박보영 김숙 및 걸스데이 민아 등과 각각 다정한 분위기로 '1박 2일'의 '여자 사람 친구 편'을 더욱 기대케 만들었다.
한편 '1박 2일'의 '여자 사람 친구 편'은 김주혁이 문근영, 김준호가 김숙, 차태현이 박보영, 데프콘이 민아, 김종민이 신지, 정준영이 이정현을 각각 '여자 사람 친구'로 초대, 춘천으로 함께 여행을 떠나는 모습을 담았다. 지난 14일 오후 첫 방송됐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한동훈, 장동혁 '변화' 언급에 입장? "함께 계엄 극복하고 민주당 폭주와 싸우는 것만이 대한민국·보수 살 길"
李대통령 "북한이 남한 노리나?…현실은 北이 남쪽 공격 걱정"
李대통령 "'노동신문' 접근제한, 국민 '빨갱이'될까봐서? 그냥 풀면 돼"
나경원 "李대통령, 전 부처 돌며 '망언 콘서트'…연막작전쇼"
김총리 "李임기 5년 너무 짧다, 더했으면 좋겠다는 분들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