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상류사회' 임지연, 가로등 밑에서 박형식에 기습키스 "만나면 꿈꾸는 것 같아"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SBS 방송 캡쳐
사진. SBS 방송 캡쳐

상류사회 임지연 박형식

'상류사회' 임지연, 가로등 밑에서 박형식에 기습키스 "만나면 꿈꾸는 것 같아"

'상류사회' 박형식과 임지연이 키스를 했다.

22일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상류사회' 5회에서는 이지이(임지연 분)가 유창수(박형식)에게 기습 키스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유창수는 여자친구가 된 이지이에게 비싼 선물을 사주고 일식집에 데려갔다.

데이트를 마친 이지이는 "12시는 안됐지만 현실로 돌아갈게요. 신데렐라 짓 해봤어요. 뭔지 궁금했거든요"라고 솔직하게 털어놨다.

이어 이지이는 "속으로 계속 돈계산 하고 있었어. '이거 여섯 달치 생활비인데. 우와 한 끼에 20만원이네. 또 오고 싶다. 또 사달라고 하면 우습게 보이겠지' 이게 사귀는 남자 앞에서 하고 있을 생각이에요? 이런 내가 진짜 싫어져요. 헤어져요"라며 이별을 말했다.

이에 유창수는 "너 지금 네 신데렐라 짓에 나 이용한거야? 내가 제일 싫어하는 게 이용이다"라며 발끈했고, 이지이는 그런 유창수에게 기습 키스로 진심을 전했다.

이후 이지이는 "좋아지고 있어요. 만나면 꿈꾸는 거 같아요. 세상에는 공짜 없지만 사랑에는 공짜가 있잖아요. 본부장님은 점점 좋아지는데 난 내가 점점 싫어져. 이럼 안되잖아"라며 혼란스러운 마음을 고백했다. 이때 유창수는 "넌 남자한테 책임감 끌어내는 능력이 있다"라며 이지이에게 다시 키스를 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상류사회 임지연 박형식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상류사회 임지연 박형식, 전개 대박 빠르다","상류사회 임지연 박형식, 둘이 재미있다","상류사회 임지연 박형식, 임지연 이쁘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한동훈 전 국민의힘 대표는 이재명 대통령의 '기관장 망신주기' 논란과 관련해 이학재 인천공항공사 사장을 응원하며 이 대통령의 언행을 비판했다. ...
정부는 낙동강 취수원 다변화 사업에서 강변여과수와 복류수를 활용하기로 결정하고, 이를 통해 대구 시민의 식수 문제 해결을 조속히 추진할 것을 당...
샤이니의 키가 불법 의료 시술 의혹을 받고 있는 '주사이모'에게 진료를 받았다고 인정하며 현재 출연 중인 프로그램에서 하차하기로 결정했다고 SM...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