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해피투게더 후지이 미나, 과거 비키니 입고 아찔한 몸매 뽐내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해피투게더 일본배우 후지이 미나가 화제인 가운데 과거 그의 비키니 몸매가 재조명 받고있다.

후지이 미나는 과거 방송된 케이블TV tvN 일일시트콤 '감자별 2014QR3'에서 수영장에서 줄리엔 강과의 데이트를 즐기는 장면을 위해 비키니를 입고 등장했다.

극 중 러브라인을 형성한 줄리엔 강과 함께 폐활량을 자랑하는 장면으로 두 사람은 많은 사람들이 보는 앞에서 잠수 실력을 과시했다.

특히 후지이 미나의 수영복 자태가 눈길을 끌었다. 후지이 미나는 군살없이 늘씬하면서도 볼륨감 넘치는 몸매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해피투게더 후지이 미나 소식에 누리꾼들은 "해피투게더 후지이 미나 아찔" "해피투게더 후지이 미나 몸매 좋아" "해피투게더 후지이 미나 매력있어" 등의 반응을 보였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한미 간 확장억제 협의체인 '핵협의그룹(NCG)' 제5차 회의에서 북한 핵 위협에 대한 언급이 사라지고 한국이 재래식 방위를 주도할 것이라는 내...
진학사 캐치의 조사에 따르면 구직자와 직장인들이 가장 일하고 싶은 기업으로 CJ올리브영이 20%의 지지를 받아 1위에 올랐으며, SK하이닉스는 ...
인천지법은 동거남이 생후 33일 아들을 학대해 숨지게 한 혐의로 기소된 22세 엄마에게 징역형의 집행유예를 선고했다. 엄마는 아들이 학대받는 동...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