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연예세포2' 임슬옹 김유정, 육탄전의 비밀? '인정사정 없이 맞는' 임슬옹 비하인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연애세포 시즌2 캡처
사진. 연애세포 시즌2 캡처

'연예세포2' 임슬옹 김유정, 육탄전의 비밀? '인정사정 없이 맞는' 임슬옹 비하인드 컷 공개!

웹드라마 '연애세포 시즌2(제작 iHQ, 연출 김세훈)'가 토요일이 시작되는 19일 0시에 임슬옹과 김유정의 난투극에 얽힌 현장스토리 영상을 공개한다.

곧 공개될 현장스토리 "태준 VS 네비 결투" 편은 2화에 나왔던 태준(임슬옹)과 그의 연애세포 네비(김유정) 간의 육탄전 뒤에 얽힌 비하인드 스토리로 구성될 예정이다.

특히 실제 방영된 것과 달리 임슬옹이 띠동갑 동생 김유정에게 일방적으로 맞고 차이고 밀쳐지는 장면이 고스란히 담겨져 애잔함을 일으킬 예정이다. 반면 김유정은 평소 친남매처럼 지내는 임슬옹을 향해 주먹을 휘두르는 등 거친 난투극 신 촬영 내내 여유만만한 표정이 영상에 포착되어 임슬옹의 상반된 표정과 대조를 이룬다.

이미 오늘(18일) 0시에 공개된 "태준, 인정사정 없이 맞다" 편은 1화 에피소드 중 태준(임슬옹)이 실연의 아픔으로 술에 취해 난동을 부리다 엄마(박해미)에게 맞던 장면에 얽힌 비하인드 스토리를 담았다. 영상에서 박해미는 화려한 뒤돌려차기, 초크, 니킥 등의 프로레슬러 못지 않은 기술들을 선보였고, 임슬옹은 바닥에 내쳐지고 머리채를 잡히는 와중에도 리얼 찌질함을 잃지 않아 폭소를 유발했다.

20일 일요일 0시에는 현재의 차갑고 도회적인 이미지와 다르게 다소 찌질 했던 태준(임슬옹)과 그의 첫사랑 예봄(조보아)가 이별하게 되는 장면의 촬영 현장 스토리가 공개된다.

'연애세포 시즌2'의 메이킹 필름 영상은 앞으로 본방송이 이뤄지지 않는 매주 금,토,일에 하루 한 편씩 시청자들을 찾아 갈 예정이다.

한편 '연애세포 시즌2'는 총 12부작으로 지난 14일 월요일 첫 화가 방영되었다. 본방송은 매주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네이버 TV캐스트(http://tvcast.naver.com/lovecell2)를 통해 0시에 방영된다. 미공개 메이킹 필름은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0시에 방영될 예정이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조국 혁신당의 조국 대표는 윤석열 전 대통령에 대한 비상계엄 사과를 촉구하며, 전날의 탄핵안 통과를 기념해 국민의힘 의원들에게 극우 본당을 떠나...
정부가 내년부터 공공기관 2차 이전 작업을 본격 착수하여 2027년부터 임시청사 등을 활용한 선도기관 이전을 진행할 계획이다. 국토교통부는 2차...
대장동 항소포기 결정에 반발한 정유미 검사장이 인사 강등에 대해 법무부 장관을 상대로 소송을 제기한 가운데, 경남의 한 시의원이 민주화운동단체를...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