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목소리 다크호스! '여전사 캣츠걸'의 왕좌에 8인의 복면가수가 도전장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목소리 다크호스 '캣츠걸'을 위협할 8인의 복면가수들이 등장했다.

이번주 [일밤-복면가왕]에는 압도적 카리스마로 17, 18대 가왕의 왕좌를 차지한 '여전사 캣츠걸' 에 맞설 8인의 실력파 복면가수의 듀엣곡 대결이 펼쳐진다. 실력과 개성으로 중무장한 새로운 8인의 복면가수들이 선보인 화려한 무대에 판정단 모두 아낌없는 환호와 박수를 보냈다고 한다.

특히 이번에 방송될 듀엣곡 무대에는 "치명적인 매력이 있는 목소리다", "음정이 처음부터 끝까지 정확하다", "고음 부분이 감격스러운 가수다" 등 판정단의 극찬을 받은 복면가수들이 대거 등장해 결과를 쉽게 가늠하기 힘든 상황이다.

한편, 대결에 앞서 소감을 밝히는 17,18대 가왕 '여전사 캣츠걸' 역시 "제 운명이 어떻게 될지 모르겠습니다"며 불안한 모습을 보여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듀엣곡 대결에서 승리해 진격의 보컬 '여전사 캣츠걸'의 왕좌에 도전할 4인의 복면가수는 누구일지, 결과는 오는 13일(일) 오후 4시 50분 [일밤-복면가왕]에서 방송된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는 계파 갈등과 당내 쇄신을 예고하며 한동훈 전 대표와의 관계 정립에 주목받고 있다. 최근 서훈 전 국가안보실장 등이 서...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최근 일가족을 잔인하게 살해한 사건에서 50대 이모씨는 항소심에서 무기징역을 선고받았고, 재판부는 그의 범행이 사회의 기본 가치를 훼손했다고...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