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슈가맨' 강성, '야인' 같은 식스팩 복근 눈길 "아직 아무것도 시작하지 않았다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강성 인스타그램
사진. 강성 인스타그램

'슈가맨' 강성, '야인' 같은 식스팩 복근 눈길 "아직 아무것도 시작하지 않았다"

'슈가맨'에 가수 겸 배우 강성이 출연했다.

지난 22일 방송된 JTBC '슈가맨을 찾아서(이하 슈가맨)'에서 강성은 '야인시대' OST로 많은 인기를 받은 '야인'을 부르며 등장했다.

강성의 방송 출연 소식과 더불어 그의 식스팩 복근 몸매도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과거 강성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더 고통받고 깎이고 섞이고 성장해라. 아직 아무것도 시작하지 않았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게재된 사진 속 강성은 상반신을 노출한 채 탄탄한 식스팩 복근을 드러냈다. 특히 거친 남자의 모습을 나타낸듯한 표정이 흑백사진과 잘 어우러진다.

한편 지난 22일 방송된 '슈가맨'에는 강성과 정재욱이 출연해 많은 환호를 받았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이재명 대통령은 해양수산부의 부산 이전이 국토 균형발전과 부산의 도약에 기여할 것이라며, 부산 시민과의 약속을 지키겠다고 강조하고, 항만시설 확...
우주발사체 기업 이노스페이스의 '한빛-나노'가 브라질 알칸타라 우주센터에서 이륙 후 기체 이상으로 지상에 낙하한 가운데, 올해 연말 공모주 시장...
가수 홍진영이 개그우먼 박나래와의 친분 의혹을 부인하며 불법 의료 서비스 제공 의혹을 받는 '주사이모' A씨와의 관계를 일축했다. 홍진영의 소속...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