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순정 도경수, 조인성-이광수와 환한 미소 "훈훈한 비주얼" 눈길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영화 '순정'에 출연한 도경수가 화제인 가운데 과거 조인성, 이광수와 함께 찍은 사진이 공개돼 화제다.

이광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축♡#장재열 #한강우 #박수광"라는 짧은 메시지와 한 장의 사진을 함께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도경수는 조인성, 이광수와 함께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도경수는 손에 들고 있는 케이크를 들고 환한 미소를 지으며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어 여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든다.

한편 4일 오전 서울 자양동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열린 영화 '순정' 제작보고회에는 도경수, 김소현, 연준석, 이다윗, 주다영, 박용우, 박해준, 이은희 감독 등이 참석했다.

'순정'은 음악 라디오 생방송 도중 도착한 23년 전 과거에서 온 편지를 통해 현재와 과거를 넘나드는 애틋한 첫사랑과 다섯 친구들의 우정을 그린 작품이다. 오는 2월 개봉 예정.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강선우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지방선거 공천 헌금 의혹을 부인하며 사과와 반성을 표명했고, 이에 대해 철저한 수사를 요구했다. 유승민 전 의원은...
지난해 한국의 수출이 사상 처음으로 7천억 달러를 넘으며 반도체 수출이 1천734억 달러로 역대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 산업통상부의 발표에 ...
자유통일당 소속 구주와 변호사가 한강하구 공동이용수역 수로도 공개를 요구하며 제기한 소송에서 2심도 패소했다. 서울고법은 정부가 북한에 수로...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