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를 잊지 말아요
정우성 뉴스룸
뉴스룸 정우성
'나를 잊지 말아요' 정우성, JTBC 뉴스룸 출연! 손석희와 만나 영화 비하인드 스토리 공개!
배우 정우성이 '뉴스룸'에 출연한다.
영화 '나를 잊지 말아요'(감독 이윤정, 제작 더블유팩토리)의 정우성이 오늘(7일) 저녁 8시 JTBC '뉴스룸'에 출연해 손석희 앵커와 만난다.
'나를 잊지 말아요'에서 10년의 기억을 잃은 남자 '석원' 역을 맡아 섬세하면서도 깊이 있는 연기력을 선보여 호평을 받고 있는 정우성은 '나를 잊지 말아요' 주연배우와 제작자로서 다양한 이야기를 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정우성은 '뉴스룸' 출연을 통해 감성멜로로 돌아온 소감과 영화 촬영 현장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할 예정이다. 또한 현재 세계 11명뿐인 유엔난민기구의 친선대사를 맡고 있는 만큼 사회 봉사에 대한 소신도 함께 전할 예정이다.
한편, '나를 잊지 말아요'는 교통사고 후, 10년 간의 기억을 잃어버린 채 깨어난 '석원'(정우성)과 그 앞에 나타난 비밀스러운 여자 '진영'(김하늘), 지워진 기억보다 소중한 두 사람의 새로운 사랑을 그린 감성멜로다.

        
    
    







                    
                    
                    
                    
                    





















댓글 많은 뉴스
나경원 "GPU 26만장이 李정부 성과? 성과위조·도둑질"
장동혁 "오늘 '李재판' 시작해야…사법부 영혼 팔아넘기게 될 것"
추미애 "국감 때 안구 실핏줄 터져 안과행, 고성·고함에 귀까지 먹먹해져 이비인후과행"
조국 "오세훈 당선, 제가 보고 싶겠나…내년 선거 피하지않아, 국힘 표 가져올 것"
강득구 "김현지 실장 국감 출석하려 했는데, 국힘이 배우자까지 부르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