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답하라 1988' 스포 논란, 김광진 의원 "리트윗 1000 넘으면 류준열 결혼 상대 알려줌"
더불어민주당 소속 김광진 의원이 최근 최고의 관심사인 '응답하라 1988'의 여주인공 '남편 찾기'와 관련한 결말을 스포해 논란이 일었다.
12일 국회의원 김광진 의원실 공식 트위터에는 "지금 공군회관에서 응팔의 류준열이 결혼식을 올리고 있습니다. 상대가 누구인지는 리트윗수 1000이 넘으면 알려드릴게요"라는 글을 게재됐다.
극중 정환(류준열 분)이 공군사관학교를 졸업했기 때문에 결혼식 장소가 공군회관이라면 결국 정환이 덕선(혜리 분)의 남편이 되는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나오고 있다.
해당 글은 SNS를 통해 빠르게 확산됐고, 누리꾼들은 확실하지 않은 스포일러 글에 대해 강력하게 비난을 하고 나섰다.
논란이 커지자 김광진 의원실은 해당 트윗을 삭제했으며, 그들의 해명에 따르면 이 트윗은 김 의원이 직접 올린 것이 아니고 의원실 직원이 쓴 것으로 알려졌다.
이후 "스포성 글을 올려서 죄송합니다. 조금 전 트윗의 답변은 두 배우가 모두 결혼식 장면을 촬영할 예정이기 때문에 결과는 본방에서 확인할 수 있다는 것이었습니다"라고 사과 글을 올렸다.

        
    
    







                    
                    
                    
                    
                    




















댓글 많은 뉴스
나경원 "GPU 26만장이 李정부 성과? 성과위조·도둑질"
장동혁 "오늘 '李재판' 시작해야…사법부 영혼 팔아넘기게 될 것"
추미애 "국감 때 안구 실핏줄 터져 안과행, 고성·고함에 귀까지 먹먹해져 이비인후과행"
조국 "오세훈 당선, 제가 보고 싶겠나…내년 선거 피하지않아, 국힘 표 가져올 것"
강득구 "김현지 실장 국감 출석하려 했는데, 국힘이 배우자까지 부르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