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산업은 올해 3월 대구 북구 침산동에 문을 여는 파크드림 갤러리와 남산역 화성파크드림의 분양을 위한 '화성 라이프 스타일 플래너' 제1기를 모집한다.
라이프 스타일 플래너는 고객의 앞선 라이프 스타일을 설계하고, 내집 마련, 재테크 상담활동, 판촉, 홍보활동을 하는 신주거문화의 제안자 역할을 하게 된다. 이와 함께 편리한 생활을 위한 새로운 아이디어와 제안, 견본주택 타입별 사전품평, 설문 및 시장조사, 파크드림 갤러리 내방객을 위한 상담을 병행하는 어드바이저 역할을 수행한다. 플래너는 자유로운 대내외 활동과 업무의 효율성 등을 고려해 출근시간을 선택할 수 있는 '유연근무제'를 도입한다.
이번 모집은 분양상담 경험자 또는 희망자를 대상으로 대구'경북 거주자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연령, 성별, 전공 제한은 없다. 지원서는 27일까지 접수하며 화성산업 홈페이지(www.hwasung.com)에서 다운로드받을 수 있다.
이상직 파크드림 갤러리 관장은 "화성 라이프 스타일 플래너는 단순히 분양상담을 넘어 고객의 니즈와 라이프 스타일을 분석, 앞선 라이프 스타일을 설계하는 컨설턴트로서의 역할을 수행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 많은 뉴스
나경원 "GPU 26만장이 李정부 성과? 성과위조·도둑질"
장동혁 "오늘 '李재판' 시작해야…사법부 영혼 팔아넘기게 될 것"
추미애 "국감 때 안구 실핏줄 터져 안과행, 고성·고함에 귀까지 먹먹해져 이비인후과행"
조국 "오세훈 당선, 제가 보고 싶겠나…내년 선거 피하지않아, 국힘 표 가져올 것"
강득구 "김현지 실장 국감 출석하려 했는데, 국힘이 배우자까지 부르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