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해피투게더' 김나영, 원빈-이나영 결혼에 묻혀 '베리 스몰 웨딩'된 사연은?

사진. KBS 제공/김나영 인스타그램
사진. KBS 제공/김나영 인스타그램

'해피투게더' 김나영, 원빈-이나영 결혼에 묻혀 '베리 스몰 웨딩'된 사연은?

방송인 김나영이 원빈-이나영 부부의 결혼 소식으로 인해 자신이 결혼이 묻혀 억울함을 토로했다.

21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는 '중독자들' 특집으로 꾸며져 배우 이성민과 이희준, 방송인 김나영과 정주리가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김나영은 화제를 모았던 '제주도 스몰 웨딩'의 비하인드를 여과 없이 털어놓아 이목을 집중시켰다. 김나영은 지난해 제주도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바 있다.

이날 김나영은 이에 MC 유재석이 제주도 스몰 웨딩의 선례인 이효리를 언급하며 "솔직히 이효리 따라잡기가 아니었냐?"고 단도직입적으로 묻자 "아예 없다고는 말씀 안 드리겠다"며 쿨하게 인정해 주변 모두를 폭소케 했다.

이어 그는 "내 결혼식 2주 후에 원빈-이나영 커플이 메밀 밭에서 결혼을 하는 바람에 내 결혼식이 완전히 묻혔다. 그들의 비주얼이 너무 뛰어나서 내 결혼식이 베리 스몰 웨딩이 돼버렸다"고 울분을 토해 현장을 폭소케 만들었다.

한편, 이날 '해투'에서는 '김나영 남편 찾기' 프로젝트가 가동됐다. 철저하게 베일에 싸여진 남편의 존재 탓에 '사실 김나영이 결혼을 안 한 것이 아닌가?'하는 의혹이 불거진 것.

더욱이 김나영 역시 "남편이 지금 뭐 하는 지 모른다", "남편 직업도 잘 모른다"며 모르쇠로 일관해 의혹을 한층 증폭시켰다는 후문. 이에 요절복통 '김나영 남편 찾기'가 펼쳐질 '중독자들' 특집에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