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꽃보다 청춘' 강하늘, 정우에게 하트 돌 양보… "형은 드릴 사람이 있으니까"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tvN 방송 캡쳐
사진. tvN 방송 캡쳐

꽃보다 청춘

꽃보다 청춘 강하늘

'꽃보다 청춘' 강하늘, 정우에게 하트 돌 양보… "형은 드릴 사람이 있으니까"

'꽃청춘' 강하늘이 정우를 위해 하트돌을 양보했다.

지난 22일 오후 방송된 tvN '꽃보다 청춘-아이슬란드'에서는 아이슬란드 명소를 보러 떠난 조정석, 정상훈, 정우, 강하늘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여행중 강하늘은 하트 모양의 돌을 발견했다. 이에 정우가 "이 것 나 주면 안 되냐"고 물었다.

이에 강하늘은 정우에게 하트 모양의 돌을 건네며 "이거는 형이 가져라. 주실 분 있으니까"라며 정우의 연인 김유미를 언급했다.

이에 정우는 "정말 고맙다"며 강하늘이 준 하트돌을 소중하게 주머니에 넣어 훈훈함을 자아냈다.

한편, 정우는 지난 16일 연인 배우 김유미와 서울의 한 교회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강선우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지방선거 공천 헌금 의혹을 부인하며 사과와 반성을 표명했고, 이에 대해 철저한 수사를 요구했다. 유승민 전 의원은...
지난해 한국의 수출이 사상 처음으로 7천억 달러를 넘으며 반도체 수출이 1천734억 달러로 역대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 산업통상부의 발표에 ...
자유통일당 소속 구주와 변호사가 한강하구 공동이용수역 수로도 공개를 요구하며 제기한 소송에서 2심도 패소했다. 서울고법은 정부가 북한에 수로...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