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팔' 정봉이 안재홍, 같은 과 후배와 2년 째 열애중…"유명해지기 전부터 만남 이어와"
배우 안재홍이 2년 째 열애 중인 사실을 고백했다.
27일 안재홍의 소속사 필름있수다 관계자는 스포츠조선과 통화에서 "안재홍이 5살 연하의 연기자 지망생과 열애중인게 맞다. 여자친구는 건국대 영화과 후배다"고 전했다.
이어 "안재홍이 유명해지기 전 부터 예쁘게 만남을 이어오고 있었던 사이"라며 "두 사람에게 따뜻한 시선을 부탁드린다"고 언급했다.
두 사람은 안재홍이 유명세를 얻기 전부터 만나왔던 만큼 두 사람은 주변의 시선에 크게 개의치 않고 자유롭게 만나며 당당한 사랑을 과시하고 있다고 알려졌다.
한편 안재홍은 영화 '구경'으로 데뷔한 후 지난 2014년 영화 '족구왕'의 주연을 맡아 얼굴을 알린바 있다. 하지만 크게 히트치지 못하고 지난 16일 종영한 tvN '응답하라 1988'에서 김정봉 역을 맡아 열연해 큰 인기를 얻었다.
현재는 응팔 포상휴가로 푸켓을 갔다가 나영석 PD에게 납치돼 아프리카 나미비아에서 고경표, 류준열, 박보검과 tvN '꽃보다 청춘'을 촬영중이다.

        
    
    







                    
                    
                    
                    
                    





















댓글 많은 뉴스
나경원 "GPU 26만장이 李정부 성과? 성과위조·도둑질"
장동혁 "오늘 '李재판' 시작해야…사법부 영혼 팔아넘기게 될 것"
추미애 "국감 때 안구 실핏줄 터져 안과행, 고성·고함에 귀까지 먹먹해져 이비인후과행"
조국 "오세훈 당선, 제가 보고 싶겠나…내년 선거 피하지않아, 국힘 표 가져올 것"
강득구 "김현지 실장 국감 출석하려 했는데, 국힘이 배우자까지 부르려"